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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쇼룸

[금호타이어] 국내 프리미엄 보증 제도 – 트럭/버스




 트럭/버스 부문

▶   적용대상
[5톤 카고] 245/70R19.5 (KRA11, KRS 15)
[대형카고] 12R22.5 (KRA11, KRS25), 315/80R22.5 (KRS15)




▶  기간 및 보증 기준 
   - 타이어를 구매 장착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마모 20% 이내 제품에 대하여,
     Cut/충격등의 Road Hazard(사용자 과실)로 인한 사고로 사용 불가시
     현품으로 보상
     ※ 당사에 보증서가 등록된 보증 고객에 한함.(상세내용 하단의 보증서 등록 참조)

▶  보증 규정에 제외되는 경우
   - 취부 후 3개월 초과한 경우나 마모율이 20% 초과한 경우
     (차량 얼라이먼트 이상으로 인한 이상마모가 발생되어 이상마모율이 20% 초과된 경우 포함)
   - 차량의 사고로 인한 손상이나 고의로 흠집, 변형 등 손상을 시킨 경우
     (타인에 의한 경우도 포함)
   - 보증서 미소지 고객 및 당사로 보증서 미회송 되어 보증고객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
   - 최초 등록된 구매자나 차량이 상이한 경우
   - 비정상적인 공기압(과/저공기압) 사용 및 설치 불량에 의해 문제 발생된 경우
   - 과하중 또는 Off Road 사용으로 발생된 결함인 경우
   - 차량에 적절하지 않은 규격을 사용한 경우(타이어 가이드북 기준)
   - 상기 제외 사항 이외의 경우에 당사 서비스 전문가의 판정결과 부적합 판정된 경우

▶  기타 참고 사항
   - 본 보상정책 이외의 결함에 대해 제조자의 과실로 판정될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 무상 교환되는 타이어는 보증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 기타 타이어관련 서비스나 문의가 필요한 경우에는 가까운 금호타이어의 
     고객 서비스 센터나 A/S지정 대리점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증서 등록 (프리미엄 제품 구매시 보증서 발행)

   - 보증서의 필요기재 사항을 기입하신 후 "회사회수용"은 우체통에 넣어주시고
     "고객보관용"은 소중히 간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내주신 보증서는 금호타이어 고객정보 관리시스템에 등록되어 보증 근거로 사용되며,
      보증서가 없거나 당사로 보증서를 보내지 않아 고객 등록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보상을 받으실 수 없으니, 이점 인지하시고 필히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뒷면에 기술된 트럭 Road Hazard(사용자과실) 보증의 세부 보증 규정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상담은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080-061-1212 / 1588-9582

※ 상기 품질 보증은 국내에서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