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호, 신나는 생활

지금 등록하면 무료 입장! 박람회 일정 소개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주말이라도 외출하기가 힘들죠? 영화관, 밥, 쇼핑 실내 데이트도 조금씩 지겨워지기 시작하고요. '어떻게 하면 색다른 주말을 보낼 수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박람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게다가 박람회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커피부터 리빙, DIY, 유학까지 2~3월에 열리는 다양한 박람회 일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2016 서울한옥박람회

 

 

 

전통 한옥 설계 및 시공, 인테리어, 가구 등 관련 건축산업 업체와 기관이 참여하는 최대 규모의 한옥박람회. 한옥장인전, 야외 전시, 고가구아트페어, 문화예술관 등으로 이루어진 기획전시를 중심으로, 관련 컨퍼런스도 개최됩니다. 특히 일반 관람객을 위해 한옥목수 체험, 전통공예 체험, 한지DIY 체험 등 다양한 체험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양식을 작성하고, 박람회 당일 방문하여 초청장 확인 후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날짜 : 2월 18일~21일
장소 :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한옥박람회 무료입장 신청하기

 

 

2. 서울홈리빙페어

 

 

 

 

생활용품 관련 최신 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박람회로, 1관은 홈&리빙, 2관은 웰빙&식품, 3관은 인테리어&가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성년자 및 60세 이상, 온라인 사전 등록자의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날짜 : 2월 25일~28일
장소 :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홈리빙페어 무료입장 신청하기

 

 

3. 서울베이비키즈페어

 

 

 

서울베이비키즈페서에서는 예비·초보부모에게 올바른 임신, 출산, 육아교육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데요. 게다가 육아 가정들을 위해 관련 용품들을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 사전신청이 가능하며,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목록을 확인해볼 수도 있습니다.

 

날짜 : 3월 10~13일
장소 : 양재동 aT센터 (1,2전시장)
서울베이비키즈페어 무료입장 신청하기

 

 

4. DIY리폼 박람회

 

 

올해 DIY리폼박람회에서는 특히 셀프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셀프인테리어존을 중심으로, 욕실·주방 리모델링, 공구체험존, 핸드메이드존이 눈길을 끕니다. 특히 DIY시장 진출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DIY셀프마켓부터 유통상담, 블로그마케팅, 소비자체험 반응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들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죠.


일반 소비자도 질 좋은 재료와 도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또 DIY스쿨을 열어 핸드메이드 소품·가구만들기, 페인팅강의, 초청 강연 등 다양한 참여행사도 함께 개최될 예정입니다.

 

날짜 : 3월 24~27일
장소 : 삼성동 코엑스(COEX) 1층 B홀

DIY리폼박람회 무료입장 신청하기

 

 

5. 2016 해외유학·이민 박람회

 

 

 

20년 이상 진행해온 공신력 있는 국내 최대 규모 해외유학 이민 박람회입니다. 국내외 유학원, 학교와 세계 각국의 대사관, 주정부, 이민청, 관광청 등의 주요기관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관련 세미나와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해외 유학 및 어학분야, 조기유학, 교환학생에 대한 정보는 물론 해외 취업 및 인턴십, 각종 어학시험에 대한 내용도 얻을 수 있습니다.

 

날짜 : 3월 26~27일
장소 : 서울 코엑스(COEX) 3층 C,D홀
해외유학·이민 박람회 무료입장 신청하기

 

 

6. 부산커피앤디저트 Show 2016

 

 

 

 

부산경남 유일의 커피·음료·디저트 전시회로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뉘어 1년에 2번 진행됩니다. 올해는 특히 전문 세미나를 강화할 예정인데요, 카페 운영자는 물론 예비창업자, 바리스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 박람회와 함께 전국 장애인 바리스타, 라떼아트 체험 및 세미나 등이 동시에 개최됩니다.

 

무료입장은 아니지만 사전 등록자에 한해 1,000원의 입장료를 받고 있으며, 해당 금액은 불우이웃 및 난민구호를 위해 쓰여질 예징입니다.

 

날짜 : 3월 16~19일
장소 : 부산 BEXCO 본관 3홀
입장료 : 사전등록자 1,000원

부산커피앤디저트쇼 무료입장 신청하기

 


올해도 다양한 분야의 박람회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평소에 관심 있던 분야의 박람회가 있다면 사전등록 무료입장으로 알차게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