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겨울이 다가기 전에 마음껏 즐기는 서울시내 겨울놀이

 

매섭던 추위가 한바탕 지나가고, 이제 2월이 되었는데요. 하지만 아직 겨울을 그냥 보내기에는 너무 아쉽죠?

 

서울 시내 안에서도 저렴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스케이트장, 얼음썰매장, 눈썰매장이 많이 습니다. 시간 없다고, 너무 멀다고 집안에서만 있지 말고 이번 주말에는 당장 겨울 놀이 즐기러 떠나세요!

 

 

 

1.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매년 겨울 서울 광장에 조성되는 스케이트장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은 물론 스케이트 강습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 모바일 예매 및 현장 판매로 진행되며, 안전을 위해 6세 이하의 어린이는 입장 제한이 있습니다. 야외 스케이트장인 만큼 통합대기환경지수 정도에 따라 운영이 중단될 수 있어, 방문 전에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영기간 : ~ 2월 9일(화) 까지
위치 : 중구 세종대로 110 (시청역)
이용요금 : 시간당 1,000원 (스케이트화 대여료 포함)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여의도·뚝섬 한강공원 눈썰매장

 

 

 

여의도와 뚝섬 한강공원에 야외 썰매장을 설치, 성인과 어린이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2개 썰매장으로 운영됩니다. 성인은 80m에 경사 11도, 어린이용은 30m에 경사8도 입니다. 눈썰매장 외에도 부대시설로 눈놀이동산, 휴게시설, 놀이기구, 빙어낚시체험 등이 운영됩니다.

 

운영기간 : ~2월 14일(일) 까지
이용요금 : 6,000원
위치 : 광진구 강변북로 139 (뚝섬유원지역 2,3번출구)
          영등포구 여의도동 82-3 (여의도 한강공원 내)

 

 

3. 보라매공원 얼음썰매장

 

서울시 제공

 

보라매공원 내에 있는 논이 겨울철에는 얼음썰매장으로 변신합니다. 수확이 끝난 논에 물을 대어 자연결빙방식으로 썰매장을 만들기 때문에 안심하고 얼음썰매를 즐길 수 있으며, 단 날씨 및 얼음상태에 따라서 운영시간이 단축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 어른 누구나 무료로 썰매를 빌려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운영기간 : ~2월 5일(수)
요금 : 무료 (단, 신분증 지참)
위치 : 동작구 여의대방로 20길 33

 

 

4. 상암 MBC 스케이트장

 

ⓒMBC공식블로그

 

상암 MBC에서도 스케이트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유이용 외에도 스케이트 강습 체험이 가능하며, 현장과 인터넷 예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드라마나 예능방송을 체험할 수 있는 테마파크 MBC월드와 라디오 방송을 직접 볼 수 있는 가든 스튜디오, 맛집과 편의시설등을 즐길 수 있는 MBC몰 등이 스케이트장과 함께 있는데요. 당일 스케이트장 입장권 소지 고객에게 MBC월드 입장권 할인과 MBC몰, 브랜드스토어 할인 혜택들을 제공합니다.

 

운영기간 : ~ 2월 10일(수)
시간 : 매일 10:00 ~ 21:30
이용요금 : 평일 3,000원 / 주말 5,000원 (1시간, 스케이트와 헬멧 대여비 포함)
위치 : 마포구 상암로 267 (디지털미디어시티역 2,9번 출구)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