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이트장소 추천 : 9월 전국 빛 축제

호호, 신나는 생활

by 금호타이어 2015. 9. 9. 11:38

본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더니 어느새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공기가 불어오고는 합니다.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가을이 찾아온 것이죠. 


이렇게 좋은 날씨에는 영화관, 카페 같은 실내 데이트보다는 밖에서 즐겨보는 것이 좋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9월에 열리는 전국 빛 축제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어두운 밤을 반짝반짝 수 놓는 예쁜 불빛 아래에서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포천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위치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947번길 35

시간 : 10:00까지 운영 (토요일 11:00)

요금 : 일반6,000원 우대4,000원(중학생까지 포함)

홈페이지 : herbisland.co.kr/herbisland


‘생활속의 허브’를 테마로 운영되고 있는 관광농장 포천아일랜드에서 불빛 동화축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계절별로 컨셉을 달리하여 아름다운 불빛야경을 관람할 수 있으며, 산타마을에서는 1년 내내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동화 속 산타들과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습니다. 점등되기 전에는 허브 사과잼만들기, 허브 오일만들기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도 참여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베네치아 마을의 야외공연장에서 문화공연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밤 바다를 아름답게 밝혀주는 '태안 빛축제'




위치 : 충남 태안군 남면 신온리 168-3, 네이처월드

시간 : 6:00 ~ 23:00 (일몰 후에 점등)

입장료 : 일반 9,000원, 어린이·청소년·65세이상 7,000원

홈페이지 : www.ffestival.co.kr 


태안 네이처월드는 낮에는 시원한 바다였다가 저녁에는 화려한 빛 축제로 변합니다. 설악초와 샐비어, 맨드라미 등 아름다운 꽃을 심어 불빛과 함께 화려하면서 향기 가득한 경관을 선사합니다. 

특히 축제장 내 캠핑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빛 축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이 있으며, 주변에 해수욕장과 휴양림, 수목원 등 관광지가 많아 여행 코스로 함께 들려도 좋습니다. 



파주 프로방스 ‘빛으로 전하는 아름다운 동화나라 이야기’




기간 : ~ 9월 30일까지 

위치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83 프로방스마을 내 

시간 : 오후 5:00 ~ 11:00 (일몰시간에 따라 변경 가능)

요금 : 일반 6,000원 미취학아동 무료 

홈페이지 : www.provence.co.kr


서울에서도 가까워 많은 이들이 찾는 파주 프로방스마을에서 9월까지 동화를 테마로한 빛 축제가 열립니다. 눈의여왕과 플란다스의 개, 알프스소녀 하이디, 헨젤과 그레텔, 인어공주, 신데렐라 등 동화의 한 장면을 조명과 함께 아름답게 연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최대 파도 일루미네이션쇼가 축제를 장식하고, 소원성취 메시지를 적어 나무에 거는 소원나무 행사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랑스 명화와 함께 즐기는 청도 프로방스 ‘빛나는 오르세의 밤’ 




위치 : 경북 청도군 화양읍 이슬미로 272-23 

시간 : 10:00 ~ 22:00 (점등은 일몰 후)

입장료 : 어른 7,000원 어린이(초등학생까지) 5,000원

홈페이지 : www.cheongdo-provence.co.kr

 

청도 프로방스 마을에서는 다양한 테마와 함께 빛 축제가 열립니다. 야외 전시장에서 프랑스의 대표화가 마네와 고갱, 세잔의 명화가 전시되며, 러브로드, 큐피트로드, 프로포즈 로드에서는 연인과 함께 사진도 찍고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또 1,000만개의 LED조명이 음악에 맞춰 빛의 춤을 추는 일루미네이션쇼를 관람할 수 있으며, 거울미로 체험관에서는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춘천 호수별빛축제'




위치 : 강원도 춘천시 수변공원길 54

시간 : 월~목 7:30~22:00, 금일 7:30~22:30, 토 19:30~23:00

입장료 : 무료 


5~7월 동안만 열리던 호수별빛축제가 올해는 연말까지 상설 전시로 운영됩니다. 규모 또한 확대되어 춘천 의암호 공지천 조각공원과 의암공원, 춘천MBC, KT&G 상상마당 일대 등 1.9km에 이르는 곳까지 화려한 불빛들이 펼쳐집니다. 연인, 호반, 낭만, 빛 등 8개 테마를 주제로 하고 있으며, 전시뿐만 아니라 통기타, 색소폰, 버스킹공연,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열립니다. 



놀이기구를 타면서 축제도 즐기는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




위치 :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시간 : 월~목 오후 4:00~8:00, 금~일 오후 5:00~10:00

요금 : 16,000원 (이월드 야간 자유이용권 포함가)

홈페이지 : www.eworld.kr


대구의 대표 테마파크 이월드에서도 일몰 후에 빛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30여 가지의 놀이기구, 대구의 랜드마크 83타워의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색축제로, 수시로 진행되는 화려한 불꽃쇼와  별빛 포토존, 각종 체험거리가 가득해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 방문해도 좋습니다. 



영화관, 식당, 카페... 늘 똑같은 데이트 코스가 조금은 질린다면, 오늘 금호타이어가 알려드린 빛 축제에 가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빛 축제 감상하고 멋진 사진도 남기면서 좋은 추억 만들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