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럴 때 꿀팁

타이어프로, 교체대행서비스 실시! “직접 찾아가 타이어 바꿔드려요~”

 

 

“타이어 교체할 때가 됐는데…정비소 갈 시간이 없네.”

 

타이어 교체의 필요성을 느끼긴 했지만, 바쁜 일상에 치여 정비소를 찾지 못했던 분들을 위한 희소식! 타이어프로가 ‘교체대행 서비스’를 통해 타이어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을 직접 찾아갑니다.

 

타이어프로는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전문 특화 유통점이에요. 첨단 장비를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전문가들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최근 타이어프로는 금호타이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더 큰 만족을 위해 교체 대행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교체 대행 서비스란 정확히 어떤 것이며, 어떻게 신청할 수 있는지 좀 더 자세하게 알아봐요!

 

 

타이어프로 교체대행 서비스란?

 

타이어프로 ‘교체대행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운전기사가 직접 방문해 차량을 인수하고, 점검 및 작업 후 다시 인도해주는 서비스예요. 언제 어디서든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제공하는 표준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죠.

 

교체대행 서비스는 정비소에 방문할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게 특히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 일과 육아를 병행하느라 눈코 뜰 새 없는 워킹맘부터, 바쁜 업무에 쫓기는 전문직 종사자들까지. 다양한 고객들이 타이어프로 교체대행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답니다.

 

혹시 여러분도 시간이 없어 타이어 교체와 차량 점검을 주저하고 있었다면, 지금 바로 교체대행 서비스를 신청해보세요. 점심시간에 잠깐 짬을 내 회사 근처에서 차량을 맡기면 되니까요!

 

 

타이어프로 교체대행 서비스 신청 방법 및 요금

 

 

교체대행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타이어프로 홈페이지에서 차량에 맞는 타이어, 서비스를 원하는 매장 및 시간, 차량 수령 및 회수 장소를 선택해 결제하기만 하면 끝! 타이어 교체뿐만 아니라 경정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답니다.

 

이용 요금은 차량 인수/인도 편도 기준 15,000원(10km 이내 기준)이고요, 5km 추가 시 추가 비용 5,000원이 발생해요. 매장에서부터 차량 수령지까지의 이동 거리에 따라 요금이 조금씩 다르게 책정되는 방식입니다.

 

 

타이어프로 교체대행 서비스 대상

 

 

교체대행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타이어프로 프리미엄 제품을 2본 이상(온라인 전용 제품 제외)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돼요.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타이어 교체 및 경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타이어프로의 프리미엄 서비스 교체대행서비스를 소개해 드렸어요. 이 서비스를 통해 매장에 방문할 시간이 없는 분들뿐만 아니라, 금호타이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길 바랍니다. 금호 타이어프로는 앞으로도 업그레이드된 기술력과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까요, 꾸준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