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호, 신나는 생활

추워도 괜찮아! 추위를 떨쳐낼 즐거운 이색실내체험!

 

 

이불 밖은 위험하지만 이불 속에만 있는 것은 지루하죠. 즐거움을 찾고 싶지만 이렇게 추운 겨울 어디에 가서 그런 재미를 느끼냐고 반문할 수도 있을텐데요. 오늘은 추위 걱정 없이 즐겁게 놀 수 있는 이색 실내 체험장으로 함께 가보겠습니다.

 

 

 

황금 과녁을 맞추는 궁사로! 실내 양궁장

 

2018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동계올림픽에서 우리나라 효자종목은 쇼트트랙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계올림픽에서의 효자종목은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양궁입니다! 일반인들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양궁이지만 최근에는 실내에서 직접 활시위를 당겨볼 수 있는 실내 양궁장이 속속 생겨나고 있습니다. 보통 양궁 선수 출신의 관리자들이 근무하고 있어 장비를 착용하는 방법부터 활쏘는 방법까지 안내를 해주기 때문에 처음 양궁을 체험하는 분들이라도 어렵지 않게 도전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맛있는 맥주가 없다면 직접 만들자! 수제 맥주 공방

 

맥주 좋아하시나요? 그럼 이번 겨울에는 맥주를 직접 만들어 보세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맥주도 다양해지고, 수제맥주에 대한 인기도 높아졌는데요. 맥주를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는 수제 맥주 공방이 인기입니다.

 

맥주 공방은 원데이 클래스 형태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맥주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는지에 따라 초급, 중급 등 과정을 나누기도 합니다. 그래서 맥주를 전혀 모르는 사람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습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맥주는 만들기에 따라 맛과 향이 달라지는데요. 올 겨울 몰랐던 나만의 맥취! 맥주 취향을 찾아보고 직접 만들어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서핑은 계속 되어야 한다~ 실내 서핑장

 

서핑은 여름에만 할 수 있다는 편견을 날려버릴 이색 체험장이 있습니다. 바로 실내 서핑장인데요. 물론 바다에서 즐기는 서핑 역시 계절에 상관 없이 즐길 수 있지만 기온이 너무 낮은 경우에는 위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다까지 갈 시간이 없는 경우도 있죠. 실내 서핑장은 바다에 나갈 시간이 없거나 한 번쯤 서핑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곳입니다.

 

실내 서핑장은 전문가에게 강습을 받고 진행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즐겁게 서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다에서는 하염없이 파도를 기다려야 했다면 이 곳에서는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죠. 남녀노소 누구나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물놀이 좋아하는 아이들과도 한바탕 신나게 서핑을 즐길 수 있답니다!

 

 

 

특별한 날을 위한 특별한 노래 선물 준비!셀프 작사&녹음 체험

 

프로포즈를 앞두고 두 사람의 이야기로 만든 노래를 만들어 부른다면 정말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여느 가수처럼 직접 피아노 연주를 하며 부르기는 어렵지만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직접 녹음한 음원을 소장하는 것도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텐데요.

 

최근에는 셀프레코딩을 할 수 있는 녹음실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특히 결혼을 앞둔 커플들이 결혼식 이벤트로 축가 녹음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또한 두 사람만의 사연으로 노랫말을 만들면 곡을 입혀 주는 업체도 있는데요. 세상에 없는 노래로 두 사람의 사랑을 기록할 수도 있습니다.


 

 

 

 

가상인데 진짜 같잖아! VR체험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전용 헤드 기기를 착용하고 100% 가상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VR체험!! 특히 추운 날씨에도 땀이 흐를 정도의 운동효과를 누릴 만큼 짜릿하고 생동감 넘치는 경험이라고 하는데요. 아찔한 높이의 다리 위를 건너거나 좀비와 사투를 벌이기도 하고, 실제 눈밭에 가지 않고도 설원을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 복싱은 물론 암벽 등반 등 스포츠도 즐길 수 있죠.

 

VR체험방은 가상현실을 실제처럼 느끼며 체험할 수 있어 때로는 비명을 지르거나 환호를 터트릴 수도 있지만 주변 사람이나 물건에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장시간 이용할 경우 현기증이 생길 수 있으니 장시간 체험은 삼가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겨울에도 추위를 피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이색실내체험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때로는 연인과, 때로는 친구나 가족과 함께 색다른 체험으로 남은 겨울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