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호, 신나는 생활

겨울에 더 좋은 이색 실내 데이트 장소

울긋불긋 예쁜 단풍 구경도 제대로 못했는데 벌써 겨울 한파가 찾아왔네요. 추워진 날씨에 바깐 활동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데요. 데이트를 즐겨야 하는 연인들도 겨울이 오면 무엇을 하며 함께 시간을 보내야 할 지 고민되기 마련입니다. 매번 영화관데이트를 하는 것도 지루할 수 있는데요. 이색적이면서도 즐겁고 알찬 데이트 장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재미가 있는 테마 카페

따뜻한 온기와 은은한 향이 있는 차와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는 카페 데이트도 좋지만 색다른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이색 테마 카페에서 즐거운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1. 방탈출 카페

여러가지 테마로 이루어진 방탈출 카페. 각 방마다 탈출을 위한 단서가 제공되고 문제를 해결해야 탈출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제한시간이 있기 때문에 탈출만 해도 선물을 주는 경우가 있어요. 그 혹은 그녀에게 '뇌섹녀', '뇌섹남'의 모습을 보여주는 건 어떨가요?

 

2. 암흑카페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어둠 속에서 두 사람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입니다. 오로지 두 사람의 손 끝 감각과 목소리만을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음식 도한 어둠 속에서 먹어야 합니다. 허둥지둥 수저를 찾거나 서로가 서로를 먹여주는 과정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3. 낚시 카페

낚시는 지루할 것이라는 편견을 깨주는 곳입니다. 실내 낚시터라고 하면 왠지 칙칙한 분위기거나 비린내가 날 것 같지만 최근 생긴 낚시 카페들은 깔끔한 인테리어에 냄새도 거의 없는 편이라고 합니다. 아이가 있는 가족이나 연인들의 실내 나들이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물반 고기 반이라 낚시 초보들도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짜릿한 실내스포츠

연애를 하면 체중이 늘어난다는 실험결과가 발표된 적이 있는데요. 데이트 할 때마다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이 일상이 되다보니 약간의 체중 증가는 피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겨울에는 활동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몸매 관리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는데요. 실내 스포츠를 통해 재미도 찾고 몸매도 찾으세요^^

 


1. 실내 암벽 등반

실내에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암벽을 오르는 스포츠입니다. 열량 소모가 크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안전정비를 착용하고 본인에게 맞는 난이도를 선택하면 위험하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평소 체력이 약한 커플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체력도 키우고 사랑도 키우는 기회가 되겠죠^^





2. 볼링

쉽게 접할 수 있는 실내스포츠지만 데이트 코스로 생각하는 분들은 잘 없으실텐데요. 둘 보다는 여럿이 즐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다른 연인들과 팀을 이뤄 게임을 즐기거나 '볼링펍' 등을 이용하면 훨씬 더 즐겁게 데이트를 즐기실 수 있어요!

 


3. 사격

실내 사격장에서는 다양한 총을 이용해 사격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총을 직접 접해볼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한 발 한 발 쏠 대마다 총성과 함께 스트레스도 날려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사격 후에 서로의 점수를 비교해보거나 사격을 하면서 느낀 점들을 함께 이야기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한 땀 한 땀 만드는 공방 데이트

연인을 위해 혹은 연인과 함께 커플 아이템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공방 데이트. 금손이 아닐지라도 개인의 실력에 맞는 난이도로 도전해볼 수 있는데요. 어떤 소재를 이용한 커플 아이템에 도전해 보실지 고민해보세요^^


 


1. 도자기

도자기 공방에서 주로 만들게 되는 공예품은 커플 머그컵입니다. 서로의 이름이나 서로에게 전하고픈 메시지를 담아 만들어 볼 수 있는데요. 컵을 사용할 때마다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게 되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2. 반지

특별한 커플링을 만들고 싶다면 직접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시중에 나와있는 커플링도 충분히 의미가 있지만 서툰 솜씨로 함께 만든 커플링은 약간은 투박할 수 있을 지 몰라도 더욱 특별한 의미로 간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가죽

가죽은 다루기 어렵다는 선입견이 있지만 최근 취미생활로 가죽공예를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겨울에 잘 어울리는 컬러의 가죽으로 서로에게 어울리는 가죽 아이템을 만들어보면 좋을 것 같은데요. 커플 지갑이나 커플 키링 등 작은 소품으로 두 사람만의 애정을 과시해보세요^^

 


 

 

올 겨울에 맹추위가 예상되는데요. 춥다고 해서 집에만 있거나 매번 같은 곳으로 실내 데이트 다니지 마시고 조금은 색다른 장소에서 이색적인 데이트로 사랑을 키워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