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호, 신나는 생활

여행의 한을 이곳에서 풀자! 서울의 여행테마 카페


주변에 아직 여름휴가 못 다녀오신 분들 계신가요?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너무 늦게 여행계획을 잡다보니 마땅히 할 만한 곳이 없어서 놓치고 계셨나요?


거창한 여행 계획이 없어도 서울 도심 안에서 여행 분위기를 제대로 낼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폭염이 계속 될 이번 주말, 금호타이어 블로그에서 알려드리는 이색 카페에서 시원하게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1. 힐링여행 떠나자! 퍼스트클래스 카페


www.thefirstclass.kr

 

실제 비행기 내의 모습을 재현한 룸에서 안마체험을 할 수 있는 이색 카페입니다. 객실 내부에는 전신 안마기와 눈 마사지기가 있으며, 수면을 돕기 위해 안대와 담요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15분 동안 일등석에서 받는 최고급 휴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 얼굴이 그려져서 나오는 포토아이스크림과 포토라떼가 인기 메뉴인데요. 비행기 1등석이 실제로 이런 공간일지 궁금하시다면, 퍼스트클래스로 들러보세요! 퍼스트클래스 카페는 현재 전국에 7개 지점이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thefirstclass.kr 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2. 비행기 안 타고 기내식을? 홍대 비행기카페


비행기 카페를 컨셉으로 잡은 곳으로, 메뉴부터 카페 곳곳의 아이템으로 여행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우선 영국식, 독일식, 프랑스식 식사를 메뉴로 구성한 브런치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고, 메뉴판도 항공권처럼 제작되어있는데요. 카페 한쪽에는 여행 서적들을 비치해 놓아 손님들이 읽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여행 관련 문구나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놓았습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통 404-19번지 3층
전화 : 02-332-2789

 


3. 제대로 된 캠핑을 느껴봐! MTM 캠핑카페

 


SBS무대감독 출신의 사장님이 파주에 문을 연 캠핑카페로, 사계절 캠핑 전시장이면서 카페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는 곳입니다.

소·대형 캠핑동이 2개 씩 설치되어 있으며, 우선 다른 캠핑카페 보다 넓은 규모와 세심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끕니다. 실내에도 바닥에 인조잔디와 자갈을 깔아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고, 캠핑용 침대와 빔 프로젝트를 구비해 영화도 보고 휴식도 취할 수 있습니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80-2
전화 : 031-942-1441



4. 여행정보가 가득한 트레블카페 샬레

 


동명의 행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트래블 카페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즐기는 것은 물론 카페 내에 비치한 각종 여행 자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행사에서 운영 중이어서 그런지 각국의 관광청 자료나 여행잡지, 가이드 북 등 여행자료들이 다양한 편이며, 여행도서나 소품도 카페 내에서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식사로 대신할 수 있는 샌드위치나 와플, 아이스크림부터 프랑스 영국 등 세계 여러나라를 테마로 한 음료가 이색적인데요. 한편 카페에서는 정기적으로 마켓을 열어 세계 각국에서 온 각종 물품들을 구경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가능합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8-11
전화 : 070-4085-5230
시간 : 12시~23시

홈페이지 페이스북



5. 도심에서 떠나는 캠핑여행, 상수 아임캠퍼



처음으로 캠핑 컨셉 카페를 시작한 곳으로, 도심 속에서 캠핑장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캠핑용 텐트와 타프, 화로 대를 중심으로 한 테이블과 의자 등 캠핑용품들이 비치되어 있고 그 안에서 이 곳의 매력포인트는 바로 캠핑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캠핑요리인데요. 캠핑의 필수 메뉴 모둠 바베큐, 라면부터 샐러드, 그릴 메뉴 등 입맛 따라 다양한 캠핑요리를 골라 즐길 수 있습니다.


캠핑, 시작하고 싶은데 여건이 되지 않는 분들 혹은 캠핑을 시작하고 싶은 초보 캠핑족들에게 추천하는 서울 데이트 장소입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29-7
번호 : 02-334-0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