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호, 신나는 생활

야구팬들이여 여기로 모여라! 전국 야구장 꿀 정보

 

 

야구시즌으로 한창 야구장이 붐비는 요즘. 최초로 돔구장이 만들어지고 최근들어 신식 구장으로 탈바꿈하는 곳들이 많아지는 만큼 더욱 많은 팬들이 야구장을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야구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꿀팁을 준비했는데요. 전국에 흩어진 9개 구장 중 이색장소와 서비스로 눈길을 끄는 곳을 모았습니다^^

 

 

1. 친환경적인 기아 챔피언스 필드

 

www.tigers.co.kr

 

국내 최초 개방형야구장 기아챔피언스필드는 최신식 시설과 함께 환경 친화적인 공간으로 공원같은 느낌을 줍니다. 구장 내외로 녹지공간과 휴식공간을 많이 조성하여 특히 가족단위로 방문하면 더욱 좋은데요. 외야석에는 돗자리를 깔 수 있는 잔디밭과 아이들을 위한 모래 놀이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편 야구장 곳곳 태양열과 지열발전 친환경 시스템을 설치하고 자전거도로와 지하주차장을 연결 하는 등 기존 야구장과 차별성을 띈 새로운 설계도 돋보입니다.

 


 

금호타이어와 함께하는 최강기아 응원 이벤트

 

최강기아! 워어어어어 타이거즈! 예예예 예예예~ I LOVE KIA TIGERS! 다같이 신나게!
KIA타이거즈 팬인 친구를 태깅하고, 승리 기원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기아타이거즈 팬북과 응원도구,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물로 드립니다.

 

- 응모 기간 : 5/23(월) ~ 6/6(월)
- 당첨자 발표 : 6/9(목)
- 경품 : KIA 타이거즈 팬북, KIA 타이거즈 양면니트 머플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기

 

 

2. 수원 맛집이 한자리에!  KT위즈 파크

 

www.ktwiz.co.kr

 

많은 이들이 야구장을 찾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먹거리가 아닐까 합니다. 치킨부터 피자 햄버거, 떡볶이… 맥주까지!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경기를 보면서 맛있는 음식까지 먹으면 재미가 2배가 되는데요.

 

특히 KT위즈의 홈구장 수원 KT위즈파크는 음식점이 다양한 편입니다. 기존 프랜차이즈 음식점은 물론 진미통닭, 보영만두, 까비네 등 수원의 유명 맛집들이 입점해 있는데요. 다른 구장과 차별화된 먹거리들이 있어 경기장을 찾는 팬들의 반응도 좋다고 합니다. 한편 구단 공식 앱을 통해 음식을 미리 주문할 수 있어, 긴 줄을 서지 않고도 음식을 받아갈 수 있답니다.

 

 

3. 야구장에서 고기를 구어먹어? 인천SK행복드림구장 

 

www.sksports.net

 

국민 외식메뉴 삼겹살! SK와이번스와 홈구장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는 야구장 중 유일하게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바비큐 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외야 1루쪽 방향에 위치한 바비큐존에서는 콘센트가 연결되어 있어 전기그릴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야구를 관람하며 고기를 구워 먹는 1석 2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4. 야구경기, 이제 누워서 보세요 창원 마산야구장 

 

www.ncdinos.com

 

신선하고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NC 다이노스는 홈구장도 재미있는 시설들이 참 많습니다. 선수들이 경기 중 대기하는 공간 더그아웃이 팬들을 위한 공간으로도 만들어졌는데요. 바로 3루 쪽에 위치한 ‘팬 더그아웃석’입니다. 20인 단체석으로 만들어진 이곳은 마산야구장 관중석 중 그라운드와 가장 가까이 있으며, 대형 소파와 에어컨, TV가 설치되어 있어 편리하게 야구를 관람할 수 있답니다. 프리미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점도 꿀팁!

 

또 맞은 편 1루에는 다이노스 매트리스라는 좌석이 있는데요. 매트리스에 편하게 누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곳으로, 긴 경기시간 동안 좁은 공간이 불편하신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지 않을 까 합니다.

 

 

갈수록 재미있는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야구 팬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는 야구장! 이번 주말에는 야구장에서 치맥 즐겨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