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호, 신나는 생활

스키장 필수 아이템! 다이나믹한 순간을 포착하는 액션캠

 

 

스키 시즌이 이제 절정에 이르고 있는데요, 설원을 배경으로 인증샷 혹은 리프트에서 찍는 셀카가 조금 지루하게 느껴지신다면 올 겨울엔 액션캠을 이용해 스키장에서의 다이나믹한 모습을 담아보는 것은 어떠세요?

 

액션캠을 활용한 새로운 추억 만들기에 도전하실 분들 지금부터 집중하세요!!

 

 

1. 액션캠의 장점

 

 

 

액션캠은 작고 가벼운 것이 가장 큰 장점! 옷이나 헬맷 등에 장착하고 촬영이 가능해 다이나믹한 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비나 눈이 오는 날씨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있습니다.

 

액션캠은 무엇보다 '액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심한 움직임 속에서도 떨림을 최소호 하여 안정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데요, 심한 움직임 속에서도 마치 내 눈에 보이는 장면을 화면에 그대로 담은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일상 속으로 들어온 액션캠

 

일상생활에서 조금 더 다이나믹한 영상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바로 드론과 액션캠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방송에서 헬리캠으로 멋진 풍경을 담은 영상들을 보며 부러워만 하던 분들도 이젠 직접 이런 영상을 만들 우 있게 된 것이죠. 이제는 누구나 여행지에서 만난 웅장한 자연의 모습을 액션캠으로 담아낼 수 있습니다.

 

 

 

 

여행과 스포츠뿐 아니라 평범한 일상에도 액션캠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 있습니다. 바로 아이들을 촬영할 때인데요, 우리 아기의 첫 걸음마 혹은 아이가 처음으로 스키를 타던 날, 자전거를 타던 날 등 아이들의 모습을 담기에 액션캠은 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나 캠코더에 비해 액션캠은 크기가 작아 휴대성 및 활동성이 좋은 것도 장점입니다.

 

 

3. 추천! 액션캠

 

 

 

대표적인 액션캠 브랜드는 액션캠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고프로와 소니, 그리고 샤오미와 폴라이드, 파나소닉 등이 있습니다. 고프로는 액션캠의 선두주자답게 사용자가 많고 호환 가능한 악세서리가 다양합니다. 소니의 액션캠은 최근 들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영상과 화질면에서 높은 퀄리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샤오미의 'Yi카메라'입니다. 고프로나 소니가 40만원선에서 구입이 가능하다면 샤오미는 10만원대 후반으로 구입이 가능한 저가형 액션캠입니다. 적은 비용으로도 HD촬영을 비롯해 높은 화소와 광각까지 제공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파나소닉, 폴라로이드, 노바텍 등 기존의 카메라 업계에서 액션캠 제품들에 도전하면서 소비자들은 기능과 디자인 등 다양한 취향에 맞게 액션캠을 고를 수 있습니다.

 

 

 

 

액션캠 제품을 고를 때에는 주로 어떤 환경에서 사용하는지, 어떤 영상 결과물을 얻고 싶은지에 따라 결정해야 하는데요, 익스트림 스포츠 등 야외 스포츠에 주로 사용한다면 손떨림 방지 기능이 우수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면 일상 생활에서 재미있는 영상물을 얻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고가의 액션캠이 아닌 저렴하면서도 실속 있는 액션캠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1년에 딱 두세달 느낄 수 있는 설원의 짜릿함을 1년 내내 다시 떠올릴 수 있게 해줄 아이템 '액션캠'.

액션캠으로 야외 스포츠는 물론 일상에서도 여러분들의 다이나믹한 추억을 남겨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