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호, 신나는 생활

다이나믹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위한 필수 아이템

 

 

 

크리스마스에는 어디를 가도 사람들로 북적이는데요, 식당에 가서도 대기해야 하고 놀이공원이나 영화관도 인산인해를 이룹니다. 그렇다고 집에서 심심하고 무료하게 흘려 보내기엔 아쉬운 크리스마스.

 

2015년 크리스마스 그날 하루, 홈파티 아이템으로 우리집을 크리스마스 파티장으로 변신시켜 보는 건 어떠세요? 다이나믹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위한 필수 아이템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가렌드

 

 

 

파티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크리스마스 컨셉의 가렌드부터 걸어보세요. 산타클로스와 루돌프, 트리모양의 가렌드부터 반짝이는 전구가 들어가있는 구슬 모양의 가렌드까지. 어떤 가렌드를 걸어주느냐에 따라 파티의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답니다.

 

가렌드는 패브릭, 종이, 스티로폼 등 다양한 재료가 사용되는데요, 도면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도 있고 원하는 형태의 가렌드를 구입해 거실 벽이나 집안 입구에 드리우는 형태로 걸어두는 등 연출하고자 하는 컨셉에 따라 모양은 물론 설치 방식도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2. 페이퍼 랜턴

 

 

 

페에퍼 랜턴 뿐만 아니라 집에 있는 유리병, 종이 봉투 등에 조명을 넣어 무심한 듯 담아 집안 곳곳에 두어도 색다른 분위기가 연출되니 활용해보세요. 은은하고 차분하지만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페이퍼랜턴을 활용해보세요. 저렴한 페이퍼랜턴 하나로 집안을 풍성하게 장식할 수 있답니다. 둥근 모양의 장식품 안에 전구를 넣어서 크리스마스 홈파티 조명으로 활용한다면 센스만점 파티 호스트가 되실 거예요.

 

 

3. 미러볼

 

 

 

다이나믹한 크리스마스 파티에 이것이 빠질 수 없죠. 바로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조명! 1부는 캐롤 음악으로 전형적인 크리스마스 느낌을 주었다면, 2부는 분위기를 살짝 바꿔보는 것이 좋습니다. 리드미컬한 음악과 반짝이는 미러볼로 크리스마스 딱 하루동안 우리집을 클럽으로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아마 파티 분위기가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 같네요.

 

 

4. 캔들과 캔들워머

 

 

 

추위를 뚫고 홈파티를 찾아 준 이들에게 포근함과 따뜻함을 느끼게 해줄 수 있는 파티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요?

은은향 향은 물론 조명의 역할도 해주는 캔들로 집안을 따뜻하고 부드럽게 해 주세요. 캔들은 추위를 무릅쓰고 홈파티에 참석해준 게스트를 배려하는 호스트의 마음이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 아닐가 합니다.

 

캔들과 함께 캔들워머를 사용하면 연기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훌륭한 인터레어 소품 역할도 해주는데요, 미니 캔들 몇 개를 미리 준비해 파티 기념으로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5. 핑거푸드와 퐁듀세트

 

 

 

 

파티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음식인데요, 치맥도 좋지만 크리스마스 파티에는 왠지 핑거푸드나 귀여운 디저트가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퐁듀세트 하나만으로도 멋스러운 홈파티 테이블을 완성할 수 있을거에요. 치즈 퐁듀, 초콜릿 퐁듀를 취향대로 준비하고 과자나 과일, 견과류 등을 곁들여 간편한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완성해보세요.

 

 

6. 퍼니프롭스

 

 

 

친구들의 개성에 맞는 퍼니프롭스를 준비해 입장할 때마다 안겨주세요. 마치 가면무도회에 온 듯한 이색적이고 즐기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모인 이들 모두가 친구일 때는 유쾌함을, 서로 낯선 이들과 함께 하는 파티라면 어색한 분위기를 없애줄 수 있는 파티 아이템이 될 수 있어요.

 

 

지금까지 다이나믹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아이템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주 간단한 아이템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호타이어가 알려드린 방법 대로 올 크리스마스에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여유있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