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호, 신나는 생활

이색 데이트 코스, 자동차 극장 소개




여러분 혹시 자동차극장에 가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자동차 극장은 일반 영화관 만큼 쾌적하지는 않지만, 자동차 극장만의 매력이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는 제격인 곳입니다. 자동차 안에 단둘만 있어 다른 사람들을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특히 답답한 실내와 달리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이색 경험을 할 수 있죠.


그래서 오늘은 금호타이어가 연인들을 위해 서울 시내 혹은 근교에 있는 ‘자동차 극장’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자동차 극장의 장점




외부 음식 반입이 어려운 일반 영화관과는 달리 자동차극장은 분리되어 있어 먹고 싶은 간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 관람 전 미리 집에서 가져오거나 매점에 들러 좋아하는 음식을 싸오도록 합시다.


또한, 자동차 극장의 가장 큰 장점은 자유로운 공간이라는 것입니다. 좁은 영화관에서 다른 사람을 의식할 필요 없이 편안한 자세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공포영화를 보고 소리를 지르거나 슬픈 장면에서 눈물을 흘려도 전혀 신경 쓸 필요가 없겠죠?



2. 서울 시내 자동차극장 소개


잠실 자동차극장



·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동 1168-1
· 관람료 : 20,000원

· 잠실 자동차극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잠실 자동차극장은 탄천변을 끼고 있어 멋진 야경감상까지 즐길 수 있으니, 영화를 감상하기 전 혹은 후에 드라이브를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도 가능하며, 인터넷 예약시 관람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적립금이 누적됩니다.



남산 메가박스 EOE4 (남산 자동차극장)



· 주소 :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72 (장충동 2가)
· 관람료 : 평일 20,000(회원 18,000) 주말 24,000(회원 20,000)

· 남산 자동차극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한 남산 자동차극장은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관리하는 영화관으로 5,000평의 주차면적과 큰 스크린 사이즈, 돌비 사운드로 한층 생생한 영상을 구현합니다. 현재 1편의 영화가 상영되고 있으며, 회원가입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유로 자동차극장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66-5번지
· 관람료 : 20,000원

· 자유로 자동차극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울 시내는 아니지만, 자유로에서 임진각으로 향하는 길목에 있는 자유로 자동차극장은 서울은 물론 부천, 인천 등에서 많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낭만관, 추억관, 우정관 총 3관이 있어 총 650대 차량이 동시에 관람할 수 있으며, 깨끗한 화면과 돌비 스테레오 음향이 영화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특히 주변에 통일전망대나 임진각, 자유로 드라이브 코스 등 가 볼 만한 여행지가 많은 것도 장점입니다.



3. 자동차극장 이용법과 에티켓


1. 관람 전과 도중에는 라이트를 켜지 않습니다. 물론 입장할 때나 관람 중에 퇴장할 때도 라이트를 어둡게 하거나 미등만 켜서 다른 차량의 영화감상을 방해하지 않도록 합니다.


2. 차량의 높이가 높은 지프나 RV차량 은 뒷편으로 주차하도록 합니다.


3. 미리 도착해서 다른 이용객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합니다.


4. 소음이나 방해되는 행동은 삼가며, 창문을 열고 감상할 때에는 다른 손님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음향 볼륨을 낮춥니다.



늘 똑같은 데이트가 조금은 지겨웠다면, 이색 데이트로 자동차 극장을 선택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주말 혹은 공휴일에 방문할 경우 미리 도착해야 좋은 위치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 기억해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