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스며든 명품 휴식! 마제스티 솔루스와 실란트, 공명음 저감 타이어



일상에 스며든 명품 휴식!

마제스티 솔루스와 실란트, 공명음 저감 타이어

 

 

바쁜 일상에 쫓기는 하루하루,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도시의 소음들. 그래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 옆자리에 탄 연인과 달콤한 이야기를 나누며 드라이브를 즐기고 싶은 청춘들에게, 가족과 함께 여행길에 오르며 기다리던 주말을 만끽하고픈 가장들에게, 차 안에서의 시간은 무엇보다 애틋하고 소중합니다. 하루 가운데, 혹은 일주일 중에 그 시간만큼이라도 오롯하고 오붓한 휴식을 취하고 싶기 때문일 텐데요, 도로 위를 달리는 수많은 세단들은 오늘도 그런 바람을 안고 달리고 있는 것 아닐까요?

 

 

중대형 세단용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Majesty SOLUS)는 현대인들의 이와 같은 바람을 고스란히 담아 개발된 중대형 세단 전용 프리미엄 타이어입니다. 금호타이어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했던 제품으로, 수많은 부서와 연구진이 자존심을 걸고 총력을 기울여 개발한 제품인데요,

 

 

각종 언론과 고객들이 ‘승차감과 퍼포먼스’ 두 마리 토끼를 잡은 타이어라고 평가하고 있는 만큼, 지난 5년간 꾸준하게 판매되며 고성능 타이어 시장의 스테디셀러로 인정받았답니다. 그 결과, 6개 규격에서 시작해 현재는 총 48여 개 규격으로 생산되고 있으며, 에쿠스나 체어맨과 같은 국내 세단 및 대형 수입 세단을 대상으로 16인치부터 20인치 규격까지 판매되고 있습니다.

 

 

실란트공명음 저감 기술을 덧입은 완벽한 라인업

 

마제스티 솔루스의 손꼽히는 강점은 ‘승차감, 정숙성, 안전성’입니다. 실제로 성능을 평가한 결과 승차감, 소음, 제동력, 마모 등의 전 부문에서 국내 타사의 경쟁 제품보다 5~10% 정도 더 우수한 성능을 지닌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고분산성 실리카 컴파운드 사용과 블록의 과학적인 설계를 통해 승차감 및 제동 기술을 국내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렸고, 금호타이어만의 최첨단 소음 감소 기술(KANT: Kumho Anti-Noise Technology)을 적용해 정숙성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4개의 넓은 홈을 장착해 배수성과 직진 주행 성능을 향상시킴으로써, 사계절 내내 변함없는 안전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오랜 노력과 아낌없는 투자의 결과로서 ‘정숙한 승차감과 안전을 위한 제동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게 된 것이죠!

 

이와 함께 금호타이어는 마제스티 솔루스를 향한 고객들의 꾸준한 호응에 힘입어, 고유의 우수성은 유지한 채 특정 성능을 상향 조정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2종의 마제스티 솔루스 라인업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첫 번째 제품은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의 ‘실란트 타이어’인데요, 주행 중에 못과 같은 뾰족한 물질이 타이어 표면을 관통할 경우 타이어 안에 젤리 형태로 존재하는 실란트 층이 손상 부위를 자가 봉합해서, 펑크가 나도 공기압 변화 없이 안전하게 주행을 계속할 수 있는 타이어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 제품은 트레드 내부에 다공성 폴리우레탄 폼인 흡음재를 부착해 소음을 감소시킨 ‘공명음 저감 타이어’인데요, 금호타이어는 ‘K-silent system’이라는 자체 기술을 적용해 소음 저감 효과를 극대화하여, 평화롭고 품격 있는 주행을 완성했답니다.

 

 

TIP! ‘실란트 타이어’와 ‘공명음 저감 타이어’의 규격 및 적용 차종은?

 

 

 

 

 

금호타이어가 수년간 정성을 쏟아 세상에 내놓은 역작, 마제스티 솔루스! 그리고 ‘안전성’과 ‘정숙성’이라는 강점을 더욱 완벽히 구현하여 탄생한 실란트 타이어와 공명음 저감 타이어! 3종의 마제스티 솔루스 라인업 제품들이 소란한 하루하루 속에 기분 좋은 휴식을 선사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더불어 마제스티 솔루스를 비롯한 금호타이어의 변신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