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0년간 쌓은 노하우로 빚어낸 걸작, 마제스티 솔루스

타이어 쇼룸

by 금호타이어 2015. 6. 29. 06:00

본문

 

50년간 쌓은 노하우로 빚어낸 걸작,

마제스티 솔루스

 

 

‘노력은 배반하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금호타이어 역시 이와 같은 믿음으로 타이어 개발에 온 정성을 쏟고 있는데요, 그 대표적인 타이어가 바로 ‘마제스티 솔루스(Majesty SOLUS)’입니다.

 

 

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의 ‘스테디셀러’

 

 

금호타이어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했던 마제스티 솔루스는 지난 5년간 꾸준하게 판매되며, 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시장의 스테디셀러로 인정받았어요. 그 결과, 첫해에는 6개 규격으로 생산되었지만 현재는 총 48여 개 규격으로 생산되고 있답니다. 또한 작년 판매량을 분석해 보니, 2011년 대비 약 700% 이상 증가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단언컨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완벽한 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의 손꼽히는 강점은 ‘승차감, 정숙성, 안전성’이에요. “대형 세단용 프리미엄 타이어로서 한치의 모자람도 없다.”라는 매체의 호평처럼 최상위 모델로서의 품격과 탁월한 성능을 지녔습니다.

 

우선, 결합력이 극대화된 다기능성 고무 등의 최신 소재 배합 기술을 구현했고, 제동 시 마찰력을 높이는 고분산성 실리카 컴파운드를 사용했어요. 또한 블록의 강성이 균일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승차감 및 제동 기술을 국내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안락한 이동을 위해서는 조용한 분위기도 매우 중요한데요, 마제스티 솔루스에는 완벽한 정숙성을 위한 금호타이어만의 최첨단 소음 감소 기술(KANT: Kumho Anti-Noise Technology)이 적용되었어요. 타이어 내부에 소음을 흡수하는 최적의 흡음층을 삽입해 소음을 감소시켰습니다.

 

더불어 4개의 와이드 그루브(타이어 홈)를 장착해 배수성과 직진 주행 성능을 향상시켰어요. 비가 많이 오는 여름철뿐 아니라, 겨울철에도 안정된 성능을 유지함으로써 사계절 내내 변함없는 안전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답니다.

 

 

마제스티 솔루스의 고품격 라인업 완성!

금호타이어 중앙연구소 관계자는 마제스티 솔루스에 관해 묻는 질문에 “최고를 목표로 하는 금호타이어의 자존심을 걸고 탄생한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마제스티 솔루스의 우수한 성능은 유지한 채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마제스티 솔루스 라인업’이 완성되었답니다.

 

 

지난해에는 타이어 펑크로 인한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실란트 타이어’가 출시되었고, 올해에는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인 ‘공명음 저감 타이어’가 출시되었어요. 이는 기획 단계부터 개발에 이르기까지 철저히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접근하여 탄생한, 금호타이어의 모든 기술력을 집약시킨 프리미엄 제품이랍니다. 금호타이어가 최고의 소재를 사용해 50년간 쌓은 노하우로 빚어낸 걸작! 마제스티 솔루스를 만나 보세요!

 

 

TIP! 마제스티 솔루스는 왜 좌우 패턴이 다를까?

 

정숙한 승차감’과 ‘안전을 위한 제동력’!

타이어의 좌우 패턴을 달리한 비대칭 인앤아웃(IN & OUT) 디자인은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오랜 노력과 아낌없는 투자의 결과랍니다. 안쪽 패턴은 뛰어난 승차감과 저소음을 구현하고, 바깥쪽 패턴은 제동력 및 핸들링 성능을 향상시켜 안전성을 높여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