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어 쇼룸

스포츠카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급 도심형 SUV 타이어 CRUGEN HP91 (크루젠 HP91)

 

스포츠카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급 도심형 SUV 타이어

CRUGEN HP91 (크루젠 HP91)

 

 

SUV를 출퇴근 용도로 주로 사용하는 분들 많으시죠? 도심에서 매끄럽게 질주하는 SUV가 심심찮게 눈에 띄는데요~ 레저 용도로 구매했더라도 평소에는 도시에서 더 많이 이용하게 되죠. 그래서 요즘의 SUV가 갖추어야 할 기능에는 험로 주파 능력이나 넓은 실내뿐만 아니라 승차감과 안정성 등도 요구됩니다.

 

 

©Justin S. Campbell

 

 

크루젠 HP91은 이러한 요구에 최적화된 고성능 SUV 타이어에요. 앞서 크루젠 프리미엄을 포스팅하며 금호타이어의 크루젠 브랜드를 선보였었는데요. 크루젠 HP91은 프리미엄 못지 않은 고성능을 자랑하며, 더 나아가 스포츠카 못지않은 퍼포먼스로 질주본능을 자극하는 녀석입니다.

 

 

고성능 대형 및 수입 SUV를 위한 스포츠 성능 제공

 

크루젠 HP91는 고성 SUV에 최적화된 질주 성능을 자랑합니다.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력과 핸들링 성능, 탁월한 고속 안정성은 짜릿한 속도감을 보장하죠. 사실상 험로보다 아스팔트 도로, 특히 한적하고 구불구불한 드라이브 코스를 질주하기에 안성맞춤이죠. 물론 SUV 본연의 기능인 험로 주파 능력은 잃지 않았습니다. 트레드에 깊게 패인 4개의 배수로가 보여주듯 빗길에서의 제동력이 특히 탁월해요. 제약이 있을수록 빛을 발하는 것이 크루젠 HP91입니다.

 

 

금호타이어의 기술이 집약된 트레드 패턴

크루젠 HP91의 놀라운 점은 SUV 타이어의 기본을 지키면서도 스포츠카 못지않은 질주 능력을 가졌다는 거죠. 트레드 패턴에서 그 놀라운 기술을 엿볼 수 있는데요. 트레드의 강성을 최대한 높이고 곡선형 홈을 적용하여 접지 면적을 끌어올렸습니다. 이는 곧 조종 안정성의 향상으로 이어지죠.

 

 

 

좀 더 면밀히 살펴보면 Rib 끝단에 칼로 그어놓은 듯한 커팅 자국을 볼 수 있는데요. 이러한 C-cut그루브 확장과 핸들링 성능 강화로 이어져요. 3D Dimple Design은 타이어의 내구력을 강화시켜주고요. 4개의 넓은 배수 홈은 젖은 노면에서의 원활한 배수성능 및 핸들링 성능을 발휘합니다.

 

 

세단에 버금가는 편안한 승차감

 

크루젠 HP91은 매끄럽고 세련된 외양만큼이나 우수한 승차감을 보여줘요. Multi-Functionalized S-SBR이라고 하는 최신 소재 배합 시스템과 다기능성 고무 적용으로 편안한 승차감과 우수한 마모성능까지 챙겼습니다. 금호타이어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도심을 매끄럽게 질주하는 고성능 SUV 타이어 크루젠 HP91이 탄생한 거죠.

 

 

지금까지 크루젠 HP91를 소개했는데요. SUV 본연의 오프로드 주행 능력뿐만 아니라 세단에 버금가는 편안한 승차감, 고속주행에서의 안정성, 짜릿한 핸들링 성능까지 고루 갖춘 녀석 맞죠? 이정도면 금호타이어가 자신 있게 내놓은 크루젠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갈 만 하네요. 특히 운전자와 차의 일체감을 느낄 수 있는 고속 주행과 곡선 주행의 맛을 느끼고 싶은 SUV 운전자라면 크루젠 HP91이 명쾌한 해답이 될 거에요.

 

 

크루젠 HP91의 주요기능을 그래프로 한 눈에!

 

 

핸들링, 빗길제동력, 고속주행안정성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놀라운 성능을 보여주죠!

 

 

*표시하지 않은 모든 사진 출처 금호타이어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