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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주행 성능과 승차감을 모두 잡은, 초고성능 타이어 엑스타 4XⅡ

타이어 쇼룸

by 금호타이어 2014. 12. 22. 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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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주행 성능과 승차감을 모두 잡은,

초고성능 타이어 엑스타 4XⅡ

 

 

3년 전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초고성능 타이어 엑스타 4X에 이어,

최신 기술의 집약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금호타이어의 야심작. 엑스타 4XⅡ를 소개합니다!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UHP 타이어  

 

 

금호타이어의 엑스타 시리즈는 UHP(Ultra High Perfomance) 타이어라고 합니다.

UHP 타이어는 최첨단 기술의 집약체라고 할 수 있는

금호타이어의 포뮬러 레이싱 타이어 기술력이 녹아 들어 있어요.

우수한 품질을 알아 보는 운전자들이 점차 늘어나면서 UHP 타이어도 빠르게 성장을 거듭해 왔지요.

 

 

검증된 모델인 엑스타 4X의 업그레이드 버전

 

 

이런 시장의 요구에 부응해 2011년 출시했던 엑스타 4X

미국 최대 온라인 자동차용품 판매 사이트인 타이어랙이 실시한

UHP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핸들링, 코너링, 조종응답성 항목에서

요코하마, 제네럴 타이어 등을 누르고 종합 1위에 오르며 화끈한 데뷔를 했고,

꾸준히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 타이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엑스타 4XⅡ에 대한 기대감은 당연히 높을 수 밖에요~

최신의 기술과 금호타이어의 노하우로, 엑스타 4X보다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니까요.

 

 

눈길/빗길 주행도 책임지는 사계절용 타이어

 

 

엑스타 4XⅡ트레드를 찬찬히 뜯어볼까요?

트레드의 중요성은 언급하지 않아도 다들 아시죠?

트레드의 복잡한 무늬가 금호타이어의 레이싱 타이어 기술력을 말해주는 듯 하네요.

중앙의 리브블록(가운데 굵고 긴 일자형 무늬)외측부 가로형 곡선 배수홀이

접지력과 조종안정성을 증대시키고요. 4개의 배수 홀은 눈길과 빗길에서의 주행까지 책임지겠네요.

비대칭으로 설계된 패턴은 미끄럼을 방지하고 코너링도 안정적으로 도와줘요.

타이어 재질 또한 특수 실리카 컴파운드 재질로 사계절을 아우르는 성능을 보장합니다.

 

 

두 말할 것 없는 최고의 접지력

 

 

UHP의 가장 중요한 성능은 역시 접지력이죠.

포뮬러 레이싱에서 드라이버들이 가장 강조하는 성능이 바로 접지력이에요.

엑스타 4XⅡ는 라운드 몰드 프로파일(Round Mold Profile)을 적용해 접지력을 최대화했습니다.

라운드 몰드 프로파일은 타이어가 지면과 닿는 부분을 최대한 고르고 넓게 적용해

균일하게 마모되게 하고, 핸들링 성능까지 끌어올리는 기술이죠.

달리 말하면 접지면적 최적화 설계 기술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렇게 접지력을 극대화하면 가속과 감속 능력이 향상되어

고속으로 주행할 때 탁월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답니다.    

 

도심 구간에서는 조용하고 편안한 드라이빙

 

특히 엑스타4XⅡ는 고속 주행 성능을 끌어올리면서도

안정감과 승차감, 소음까지 잡았다는 점에서 대박이랍니다.

도심 구간에서는 부드럽고 조용히 운전자를 편안하게 만들어 주고요.

스피드를 낼 때는 제 매력을 마음껏 발휘해서

고속 커브에서도 안정적이고 기민하게 움직이죠.

급감속 시에도 흔들림이 없고 소음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랍니다.

 

엑스타4X가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4XⅡ에 금호타이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응집시켜

결국 약점은 없고 강점은 더욱 강화된 녀석을 내놓았네요.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원하는 도전적인 드라이버들의 요구를 정확히 충족시키면서,

사계절, 어떤 도로 상황에서도 제 성능을 발휘하고요.

승차감과 소음까지 잡았으니까, 진정한 프리미엄 UHP 타이어라고 할 만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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