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호, 신나는 생활

봄 국내 여행 - 봄에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 추천

봄 국내 여행

봄에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 추천

 

 

, , , 봄이 왔어요. 꽃샘추위와 황사가 괴롭히기는 하지만 따뜻한 햇볕 가득한 봄이 왔습니다. 이 따뜻한 봄기운을 듬뿍 받아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금호타이어 블로그에서 봄 구경을 맘껏 할 수 있는, 봄에 떠나면 좋은 국내 여행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봄 소풍 떠나고 싶어서 설레는 분들! 모두 주목해 주세요.

 

 

노란 유채꽃이 만발한 제주도

 

우리나라 대표적인 여행지인 제주도는 사계절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지만, 봄 풍경은 특히나 아름답습니다. 갖가지 꽃이 만발해 꽃구경하기에 그만이에요. 특히 제주도를 노랗게 물들이는 유채꽃은 제주도의 대표 명물이지요. 푸른 바다와 검은 돌담, 노란 유채꽃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은 절로 감탄을 자아냅니다. 제주도에서는 유채꽃 축제도 즐길 수 있어요. 올봄에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낭만이 넘치는 제주도에서 유채꽃 축제와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며 봄을 만끽해 보세요.    

 

2015 제주 유채꽃큰잔치

일정 : 2015.04.17 ~ 2015.04.19

장소 : 우도면 일대

홈페이지 : http://udo.invil.org/index.html

 

 

봉긋한 튤립 가득한 태안

 

 

태안은 푸른 바다와 풍부한 먹을거리를 즐기며 도심을 벗어나 여행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특히 만리포해수욕장과 천리포수목원이 유명하지요. 봄이 오면 천리포수목원에는 매화, 목련, 수선화 등 각양각색의 꽃이 만발합니다.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 사이에서 여유롭게 봄을 즐겨보세요. 그리고 태안은 튤립축제로도 유명하죠. 태안 튤립축제는 300품종의 튤립을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튤립축제로 올해로 4회를 맞는 큰 축제랍니다. 봄날의 기분을 더욱 산뜻하게 해 줄 튤립을 보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보는 건 어떨까요? 

 

2015 4회 태안 튤립 꽃축제 (꽃과 바다 그리고 빛)

일정 : 2015. 04. 17 ~ 5. 1

장소 : 충남 태안구 남면 신온리 네이처월드

홈페이지 : www.ffestival.co.kr

요금 : 성인 9,000원 청소년 7,000

       성인단체 7,000원 청소년 단체 6,000

 

 

한국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

 

 

강원도에 자리한 대관령 양떼목장은 우리나라 유일한 양 목장으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 더욱 아름다운 곳입니다. 봄이 오면 넓고 푸른 초원에서 양들이 한가로이 뛰어노는 모습을 볼 수 있지요. 양떼목장의 능선에 드리운 노을과 풀을 뜯는 양떼를 보고 있노라면 마치 알프스에 온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답니다. 목장 둘레를 따라 이어져 있는 1.2Km의 산책로를 걸으며 탁 트인 대관령 정상과 양떼목장을 여유롭게 감상하는 코스도 추천! 상쾌하고 시원한 공기를 마시며 자연과 하나 되어 봄날을 즐겨 보세요. 

 

홈페이지 : www.yangtte.co.kr

 

 

 

 

금호타이어 블로그에서 봄 국내 여행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올봄에는 가족들과 친구들과 그리고 사랑하는 연인과

봄 내음이 가득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