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호, 신나는 생활

맥주와 스포츠의 기막힌 궁합, 스포츠펍

 

맥주와 스포츠의 기막힌 궁합, 스포츠펍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고 싶은데

늘 가던 뻔한 술집들이 지루하다면,

맥주와 함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펍에 가는 것을 추천할게요.

 

 

 ⒸKamal Hamid

  

 

맥주와 스포츠는 떼레야 뗄 수 없는 궁합이잖아요. 커다란 스크린으로 경기를 보며 시원하게 한 잔 하는 재미는 말할 것도 없고요. 다트나 미니 축구 게임 등을 즐기거나 아예 볼링장이나 탁구장과 결합된 형태의 스포츠펍들도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탁구대가 있는 , 서울 핑퐁펍

 

 

이태원에 있는 핑퐁펍은 작은 공간의 중심에 탁구대가 놓여 있는 스포츠펍이에요. 독특하고 단순한 구조 탓에 가게 안의 손님들이 함께 어울리는분위기가 자연스레 형성되곤 하죠~ 옆 테이블과 탁구 배틀이라도 붙으면, , 뒤 테이블 사람들까지 다같이 구경하고 응원하는 재미있는 풍경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탁구는 한때 국민스포츠라고 불렸을 만큼 누구나 금방 배우고 즐길 수 있으니, 부담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놀러 가보세요.

 

용산구 이태원2705 B1

010-4799-1124

사진 출처 www.facebook.com/PingPongPub?fref=ts

 

 

음악과 술이 있는 볼링장, 스매싱볼

 

강남 신논현역 앞에 있는 스매싱볼은 24시간 음악과, , 맛있는 음식과 볼링장이 있는 스포츠펍이에요. 볼링장과 펍의 경계가 무너지고 음악과 흥겨운 분위기가 더해진 새로운 개념의 문화 공간입니다. 모임 성격에 따라 룸과 바, 테이블, 대형 프로젝트가 있는 무대, 볼링장 등의 다양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게 큰 매력이에요. 때문에 연인끼리, 또는 친구끼리 놀러 오기도 괜찮고요. 단체 회식, 파티 공간으로도 손색 없죠~ 전자 다트, 푸스볼도 있어서 즐길 거리 풍성하고요, 다양한 맥주와 칵테일, 음식도 제공되니까 팔방미인 핫 플레이스라고 할 만하죠.

 

강남구 역삼동 808-5

02-556-2231

사진 출처 www.smashingbowl.com

 

 

야구는 함께 봐야 제 , 더그아웃

 

 

홍대 인근에도 스포츠펍이 많이 생겼는데, 상수동에 있는 더 더그아웃은 야구 팬이라면 꼭 가야 하는 곳이에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더 더그아웃은 야구의, 야구에 의한, 야구를 위한 스포츠펍입니다. 입증된 바는 없지만 아마도 사장님이 엄청난 야구 덕후일 거에요. 야구는 덕후끼리 함께 봐야 제 맛 아니겠습니까? 야구라는 뚜렷한 구심점 덕인지 더 더그아웃은 가족적이고 정겨운 분위기에요. 핫도그와 커피, 맥주 등의 메뉴도 부담 없이 착한 가격과 훌륭한 맛을 자랑합니다. 다가오는 야구 시즌에는 더 더그아웃에서 모이자고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330-8

070-7530-9042

사진 출처 - www.facebook.com/DugoutSangSu

 

 

11대의 스크린으로 쾌적한 중계 관람, 더비

 

 

가로수길에 있는 더비는 맛있는 식사와 음주, 쾌적한 경기 관람이 동시에 가능한 스포츠펍이에요. 축구와 야구, 배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테마로 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고요. 가게 안에 있는 총 11개의 스크린에서 경기 방송을 하기 때문에 어느 자리에서나 편안하게 관람을 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에요. 여러 종류의 맥주는 물론 제공되고요. 간단한 안주 거리뿐 아니라 제대로 된 식사 메뉴도 잘 마련되어 있고, 분위기도 쾌적해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합니다.

 

더비

강남구 신사동 549-8 2F

02-549-1968

사진 출처 – /www.facebook.com/sportspub.derby/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