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어 쇼룸

금호의 새로운 타이어! 크루젠 HP71, 엑스타 PS71



금호타이어에서는 운전자라면 누구라도 탐낼 만한 두 종류의 타이어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고성능 프리미엄 컴포트 SUV 타이어 '크루젠 HP71'과 고성능 프리미엄 스포츠 UHP타이어 '엑스타 PS71'이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성능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두 제품을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1.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타이어 '크루젠 HP71'


'크루젠(CRUGEN) HP71'은 도심에서 안정적인 주행을 원하는 SUV 운전자들을 위해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강화한 고성능 프리미엄 컴포트 SUV 제품입니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소재와 차세대 컴파운드(고무화합물)를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마모 성능과 스노우 성능을 20%이상 향상시켰는데요. SUV 운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타이어답게 차량 유형별로 최적화된 프리미엄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도심형 CUV차량 규격에는 길이가 다른 피치(Pitch: 동일한 타이어 패턴의 간격) 수 증가를 통해 컴포트 성능과 소음 분산 기술 강화에 주력했고, 고성능/고하중 SUV차량에는 입체 사이프(Sipe: 트레드 블록 표면의 미세한 홈) 적용 및 숄더부 블록 강성 설계를 통해 핸들링 및 내구력을 향상시켰습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적은 노면에서의 배수력을 향상시켜 조종 안정성과 제동 능력을 높였는데요. 빗길은 물론 눈길에서도 안전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크루젠 HP71은 소재와 패턴에 차별점을 두어 성능을 높인 것은 물론 디자인적으로도 매우 훌륭한 제품으로 인정받았는데요. 타이어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사이드월(sidewall)에는 금호타이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홀로그램(hologram)기법을 통해 고급스러운 외관 및 세련된 표면 질감을 구현했습니다. 이를 통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6주년 연속 수상을 달성하는 등, 세계적인 인정을 받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2. 고성능 고출력 자동차에 안성맞춤! 스포츠 UHP 타이어 '엑스타 PS71'



성능이 우수한 자동차에는 그에 걸맞는 타이어가 필요하겠죠? '엑스타 PS71' UHP타이어로 출시되었는데요. UHP 'Ulta High Performance'의 약자입니다. 고성능·고출력 차량이 가진 퍼포먼스를 안정적으로 구현해내기 위한 타이어죠. 견고한 블록 강성 설계와 젖은 노면 접지력을 극대화해 민첩한 핸들링 성능을 가능하게 하고, 각 리브(원주 방향을 따라 여러 개 홈이 있는 형태)별 최적화 된 형상 설계를 통해 안정된 고속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역시 세심함을 놓치지 않았는데요. '엑스타 PS71'의 사이드월에는 깃발을 연상시키는 플래그 아이콘을 적용해 고성능 스포츠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각인 시켰습니다. 이렇게 기능을 살리는 패턴 디자인과 독특한 아이콘 적용을 실현한 엑스타 PS71 2017년 독일 iF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디자인 역량과 혁신성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일반 도로에서는 속도를 내는데 한계가 있지만 성능이 우수하고 출력이 좋은 차량을 소유한 운전자라면 내 차의 성능을 한껏 끌어올려줄 무언가가 늘 절실했을 것 같습니다. 바로 '엑스타 PS71'이 그런 역할을 해줄 것이라 기대되는데요. 도심에서나 트랙에서나 안정적인 고속주행을 원한다면 '엑스타 71'을 선택해보세요. 엑스타 PS71 4월부터 17~20인치까지 총 24개의 다양한 규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3. 신제품 출시기념 이벤트






금호타이어에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고객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SUV 차량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 10일부터 5 20일까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는데요. 신제품 '크루젠 HP71'을 비롯해 '크루젠 HP91' 제품 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웃도어 몽벨의 '17년 신제품 바람막이 자켓'을 증정하며, 2개를 구매하면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증정합니다. '크루젠 프리미엄' 제품 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