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사회복지법인SRC와 안전나눔 캠페인 실시

 

 

금호타이어가 제36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SRC(이하 SRC)와 '금호타이어 안전나눔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지난 4월 19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금호아시아나 본관에서는 조남화 금호타이어 SCM담당 상무와 이봉희 SRC 후원사업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감, 행복한 세상’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장애 아동 재활치료 후원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장애인의 날인 20일에는 경기도 광주 소재의 SRC를 방문하여 ‘공감, 행복한 세상’ 행사를 개최하였는데요. 이날 행사에는 SRC 산하 재활학교 ‘새롬학교’ 학생들이 참여한 장애인 인권 관련 그림/시/표어에 대한 공감 공모전과 함께 전시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었습니다.

 

 

또한, 이날 금호타이어는 SRC를 이용하는 장애인, 직원 및 시설 이용자들의 차량뿐만 아니라 환자 수송용 셔틀버스 및 업무차량을 대상으로 안전 점검을 실시하였는데요. 1952년 창립된 SRC(구 삼육재활센터)는 장애인들의 재활과 자립을 돕는 복지기관으로 유동차량이 일 500여대에 달하고 있습니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3년 SRC와 '안전나눔 캠페인' 후원 협약을 맺고 지금까지 안전나눔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SCM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매년 장애인의 날을 맞아 안전나눔 캠페인을 실시하면서 나눔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