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와 서울시가 함께하는 2016 탄소상쇄숲 조성행사 기념 이벤트

 

 

도시의 개발 발전으로 인해 녹색 숲을 점점 볼 수가 없어지는 요즘. 다시 환경보호를 위해 나무를 싶고 숲을 가꾸는 일들을 시작하고는 합니다.

 

금호타이어도 작년에 이어 서울시와 함께 탄소상쇄숲 조성행사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내 이름을 단 묘목을 직접 심는 색다른 기회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참여하세요!

 

 

1. 탄소상쇄숲이란?

 

 

깨끗한 대기 환경을 위해 이산화탄소를 흡수하는 숲으로, 그 흡수량을 측정하여 산림청으로부터 인증을 받은 탄소상쇄숲입니다. 생태계에 서식처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대기 오염을 줄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2. 2016 아름다운 탄소상쇄숲 조성행사

 

 

 

작년에 이어 금호타이어와 서울시가 함께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팀별로 증정된 묘목을 직접 심고, 소원을 적은 명패를 부착하면 30년간 시민의 이름으로 나무가 자랍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각자의 참가사연을 받아 300팀을 선정하는데요. 나무, 숲과 관련된 추억이나 사연 등 형식에 관계없이 200자 내외로 자유롭게 작성하면 됩니다.

 

· 대상 : 가족단위, 소모임 등 300팀 (팀별 2~4명)
· 일시 : 4월 1일(금) 15:00
· 장소 : 서울시 종로구 홍지동 북한산 자락
· 접수기간 : 3/21 ~ 3/30
· 참가신청 : 내 손안에 서울 홈페이지에서 신청
· 결과발표 : 2016.3.31 개별 문자발송 

 

 

 

3. 이벤트 참여하고 환경보호하자!

 

 

 

금호타이어와 서울시가 함께하는 2016 탄소상쇄숲 조성행사를 기념하여 또 다른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EVENT 하나

 
지금 금호타이어 페이스북 포토존 이벤트를 자신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에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경품을 드립니다.

 

 

- 응모기간 : 3/21 ~ 3/30
- 당첨자 발표 : 4/6(수), 페이스북
- 경품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명

 

EVENT 두울


2016 탄소상쇄숲 행사장 내 금호타이어 숲 포토존에서 또로&로로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시면, 현장에서 바로 출력해드립니다.

 

- 일시 : 4/1(금) 15:00~17:00
- 장소 : 서울시 종로구 홍지동 북한산 자락

 

 

 

한편 금호타이어는 환경분야에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한해도 탄소상쇄숲 조성행사와 함께 서울역 고가 시민개방행사에서 가족화분 만들기, 금호타이어 정원 조성 등의 활동을 펼쳤는데요. 올해는 또 어떤 활동을 보여줄 지 기대됩니다. 

 

환경보호를 위한 작은실천. 우리 모두 4월 1일, 북한산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