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만의 '품질 보증 정책'을 소개합니다

 

금호타이어는 제품 기술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품질 보증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정책은 '프리미엄 보증 제도(무상보증)', '일반 보증 제도', '마모 수명 보증 제도' 세 가지로 구성됩니다.

 

 

프리미엄 보증 제도(무상보증)

 

1. 승용/SUV

 

금호타이어의 승용/SUV 타이어 무상보증 제도는 '엑스타 PS31'. '마제스티 9 솔루스', '크루젠 HP71' 등의 프리미엄 승용/SUV 타이어를 대상으로 실시됩니다. 해당 제품 사용 중 외부 충격에 의한 '코드 절상'(구입일로부터 2년 이내, 마모율 50%이내)이 발생할 경우 무상보증 규정에 의거 교환 조치해드립니다. 코드 절상이란, 타이어 내부의 코드가 외부의 순간적인 충격에 의해 절단되는 현상을 말합니다. 주로 돌출물, 장애물이 있는 길이나 도로가 패인 곳 등을 과속으로 주행할 때 발생해요.

 

2. 트럭/버스

 

금호타이어의 트럭/버스 타이어는 타이어 관련 제반 법규에 적합하도록 설계됐으며 엄격한 품질관리와 공정관리를 거쳐 제조됐습니다. 만약 사용 중 사용자 과실이 발생할 경우 금호타이어의 트럭 사용자 과실 보증 규정에 의거, 타이어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보증을 해드립니다. 도로 조건에 의한 컷, 충격, 지퍼 크랙, 비드사고 등 사용자 과실로 인한 사고로 제품 사용 불가 시, 현품으로 보상해주는 것이죠.

 

 

일반 보증 제도

 

 

금호타이어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는 제품(TIRE,TUBE,FLAP)은 원부재료 및 제조상의 결함이 없음을 보증하기 위해 실시되는 제도입니다. 승용차, 승합차, 1.5톤 이하 경트럭용 타이어의 제조상 과실에 한해 적용돼요. 보증기간은 제조일로부터 6년 이내이며 트레드 홈 깊이가 20% 이상 남은 경우에 사용률을 제외한 잔존율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모 수명 보증 제도

 

마모 수명 보증 제도는 타이어별로 40,000km부터 60,000km까지 보증 주행거리를 정하고, 마모한계까지 사용했을 때 실제 주행거리와 차이가 발생한 만큼 보상해주는 제도입니다. 보증 거리 50% 미만 주행에서 완전 마모된 경우에는 신품으로 보상해줘요. 현재는 2018년 5월 31일까지 마모수명 보증제도 보증 대상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서만 등록 가능한 제도입니다. 40,000km 보증제품은 '엑스타 4X 2', '크루젠 HP91'이며 50,000km 보증제품은 '센스', '센스 SUV' 등입니다. 60,000km 보증제품은 '마제스티 솔루스', '크루젠 HP71', '슈퍼마일' 등이 있어요.

 

 

타이어 교체 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주는 금호타이어의 '품질 보증 정책'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고객의 안전을 생각하는 금호타이어의 정책들을 통해, 금호타이어의 앞선 서비스와 기술력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