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호타이어 뉴스

금호타이어, 설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Ø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 설맞이 사은품 증정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호타이어는 오는 1월 28일까지 승용/SUV차량용 프리미엄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 명절 제수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대상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고성능 프리미엄 제품들로 고급형 세단용 컴포트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 스포츠카와 고급 스포츠 세단에 적격인 엑스타 PS91, 엑스타 LE 스포츠, 엑스타 4X Ⅱ 및 고출력 SUV용 타이어 크루젠 HP91, SUV용 컴포트 타이어 크루젠 프리미엄, 시티벤처 APT 전 규격입니다. 행사 기간 중 대상 제품 4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명절 준비를 위해 필요한 제수용품(식용유, 부침가루 등)세트를 증정하는데요.


이번 행사는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 및 차량별 타이어 규격, 제품별 특징 등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www.kumhot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대한타이어공업협회와 함께 매년 기흥휴게소 등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귀성길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손석숭 금호타이어 RE영업전략팀장은 “기쁘고 들뜬 마음으로 자칫 안전에 소홀할 수 있는 연휴에 안전 운전을 위한 타이어 및 차량점검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겨울철에 각별하게 신경 써야 할 타이어도 점검하고 사은품으로 즐거운 명절 준비도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