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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쇼룸

실용적인 겨울용 타이어, 아이젠 KW17(I’ZEN KW17)

 

소형차부터 중대형 세단까지,

실용적인 겨울용 타이어, 아이젠 KW17(I’ZEN KW17)

 

 

 

 

요즘 안전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겨울용 타이어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눈길이나 빙판길은 일반 도로보다 제동거리가 20~40%가량 늘어나기 때문에

자칫하면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눈이 쌓이지 않은 일반 노면에서도 기온이 일정 온도 이하로 낮아지면,

타이어의 고무가 딱딱해지고 성능이 떨어지기 마련이죠.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한 금호타이어 최상위 겨울용 모델인 KW27에 이어,

이번에는 겨울철에 꼭 필요한 성능을 제대로 갖춘 아이젠KW17을 소개할게요.^^

 

 

소형차부터 중대형 세단까지

 

 

 

아이젠 KW17은 소형차부터 중대형 세단까지 장착 가능한 고성능 겨울용 타이어에요.

금호타이어의 대표적인 겨울용 타이어 중 하나죠~

보다 경제적으로 금호타이어의 최고 기술이 집약된

겨울용 타이어를 선택하고 싶다면아이젠 KW17을 추천합니다.

 

 

마른 노면에서의 승차감과 정숙함까지!

 

 

타이어 중앙의 솔리드 리브 블록은 고속 주행 시 안정적인 주행과 핸들링 성능을 제공해요.

외측부에 블록 디자인도 든든해 보이지 않나요?

러그 타입의 블록 디자인이 안정적인 핸들링에 한몫하죠.

겨울용 타이어는 마른 노면에서의 승차감이 떨어진다는 말은 옛말이랍니다.

KW17은 눈길에서의 강한 견인력뿐만 아니라

일반 도로에서 뛰어난 승차감과 정숙함을 자랑한다고 정평이 나 있어요.

 

뛰어난 눈길/빙판길 성능

 

 

 

겨울용 타이어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눈길, 빙판길에서의 주행 성능이죠.

우리나라는 특히 기후적 특성상 눈에 습기가 많아 노면 위로 수막현상이 생겨 위험한데요~

KW17의 측면 그루브 설계(그림의 B)는 눈 여겨 볼만해요.

비대칭으로 복잡하게 설계된 타이어의 외측부를 보면,

가로 배수 홈 폭을 갈수록 넓게 설계한 것을 볼 수 있어요.

눈길/빙판길에서 제동력을 높이고 배수도 더욱 쉽게 만들어주죠.

가운데 3개의 넓은 배수 홈(그림의 C)은 배수성을 향상하고

젖은 노면에서의 그립성능을 극대화해 준답니다.

 

 

 

 

겨울 등산화에 아이젠을 거는 것처럼 자동차에도 겨울용 타이어가 중요해요.

눈길, 빙판길에서 강한 제동력을 가지면서도 정숙함과

승차감까지 뛰어나기 때문에 스노우체인보다 장점이 많죠.

 

 

 

더구나 낮은 온도에서도 성능을 유지할 수 있는 신소재 실리카 사용으로

마른 노면에서도 제 성능을 온전히 발휘한답니다.

여러 선진국에서 그렇듯 국내에서도 점차 겨울용 타이어가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어요.

안전을 위한 투자라고 생각한다면 타이어 구매을 망설일 필요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