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호타이어 뉴스

금호타이어 독도 환경개선 후원금 전달 및 환경정화 활동 참가

금호타이어 독도 환경개선 후원금 전달 및 환경정화 활동 참가
금호타이어 친환경 캠페인 "그린아일랜드 독도가 더욱 클린해집니다" 의 일환으로
6월29일 독도 환경개선 후원금 전달, 7월 7~8일 독도환경개선 활동 참여

금호타이어는 7월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코리아독도녹색운동연합과 함께 독도 환경개선 활동에 참가하였습니다.이번 행사는 금호타이어 임직원, 코리아독도녹색운동연합회의 전국 각지 회원들, 가곡중고등학교(삼척 소재)핵생 및 교사, 대학생 자원봉사자 등 총 423명이 참여하였으며, 단순 친환경 캠페인 후원에 머물지 않고 직접 캠페인 활동에 참가하였습니다. 앞서 지난 6월 29일에는 금호타이어의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기금 일천만원을 독도 환경 개선 후원금으로 기부를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의 주요 내용인 독도 환경정화 활등은 갑작스런 기상 변화에 의해 참여자들의 안전 상 이유로 울릉도 일대 환경정화 및 스킨스쿠버으 수중 환경정화 작업으로 대체되었으나,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캠페인 참여자들의 자발적이며 질서 정연한 활동을 통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환경정화 활동뿐만 아니라, 초대가수와 함께하는 독도 노래 배우기 NGO포럼 회장님(or 관계자)의 독도 세미나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통해 미래의 꿈나무인 청소년 및 일반인에게 독도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고 독도에 대한 이해를 가져다 주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