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13~14일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대형 차량 대상 차량 및 타이어 안전점검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는 4월 13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대형 트럭 및 버스를 대상으로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송산(평택-시흥, 평택방향), 신탄진(경부, 서울방향), 화성(서해안, 목포방향), 청도(중앙, 부산방향) 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됩니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트럭, 버스 운전자들은 금호타이어의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도 점검, 휠 얼라이먼트, 밸런스 점검 등의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올바른 타이어 관리법 상담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주어집니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트럭-버스용(TBR) 타이어 ‘KRS55’, ‘KRD55’, ‘KXA10’ 등 제품 홍보 활동도 동시에 진행합니다. KRS55와 KRD55는 기존제품 대비 내구성 강화와 마모성능 향상을 위한 신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문형종 금호타이어 CS팀장은 “장거리 운행이 많은 대형 차량의 안전 운전은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관리에서부터 시작된다”라며, “이번 고속도로 캠페인 뿐만 아니라 운전자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 만족을 이끌겠다”라고 말했습니다. 금호타이어는 매년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타이어 안전 관련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시행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