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SUV용 타이어 구매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5월 20일까지 구매시 고급 바람막이 자켓 등 증정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가 SUV차량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월 10일부터 5월 20일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지난 달에 선보인 SUV용 신제품 ‘크루젠(CRUGEN) HP71’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SUV 차량용 프리미엄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신제품 ‘크루젠 HP71’을 비롯해 ‘크루젠 HP91’ 제품 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아웃도어 몽벨의 ‘17년 신제품 바람막이 자켓을 증정하며, 2개를 구매하면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증정하는데요. ‘크루젠 프리미엄’ 제품 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증정합니다.


‘크루젠(CRUGEN) HP71’은 도심에서 안정적인 주행을 원하는 SUV 운전자들을 위해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강화시킨 고성능 프리미엄 컴포트 SUV용 타이어인데요. 기존 제품 대비 마모 성능과 스노우 성능을 20% 이상 향상시켰으며, 차량 유형별로 최적화된 프리미엄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입니다. 이 제품의 사이즈는 16-20인치로 총 28개 규격이 출시되며 개당 가격은 20~30만원 선입니다.


‘크루젠 HP91’은 지난해 출시된 제품으로 크루젠의 최상급 스포츠 모델이자 고출력/고성능 도심형 SUV에 최적화된 타이어입니다. 주행을 중시하는 SUV 드라이버들을 위한 타이어로서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크루젠 프리미엄’은 고급 세단의 정숙성과 편안한 승차감을 SUV 에서도 느낄 수 있게 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