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금호타이어의 새로운 생각을 알리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금번 "생각의 MOVE"편은 책 Context를 통해
금호타이어의 새로운 생각을 대변하고 Voice 모델을 통해 소비자의
공감대 형성 및 Impact를 강화 하였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1. On- air : 2010년 9월 8일
2. CM : '생각의 MOVE' 편 - 생각의 MOVE, 새로운 생각을 가지면 새로운 길이 보입니다.
· 이어령 - 젊음의 탄생 (나레이션 : 배철수)
· 류시화 -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나레이션 : 김혜수)
금호타이어,2010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6년 연속 수상! (0) | 2010.10.13 |
---|---|
금호아시아나, 지상에서 하늘까지 중국 누빈다 (0) | 2010.10.13 |
금호타이어 창립 50주년 기념 프리미엄 타이어'마제스티 솔루스' 출시 (0) | 2010.10.13 |
지천명(知天命)에 금호타이어, 창립 50주년 맞이하다 (0) | 2010.10.13 |
금호타이어, "타이어 공기압은 제 2의 안전벨트" (0) | 2010.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