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호타이어 뉴스

2015 금호타이어 홍보영상 'Better, All-Ways'

 

 

올 상반기, 재기넘치고 중독성있는 광고로 여러분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금호타이어의 CF광고를 기억하시나요? 이번에는 금호타이어의 특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여러분에게 들려드리고자 홍보영상을 준비하였습니다.

 

희망, 발전, 도약하는 금호타이어의 모습과 기술력, 마케팅 등의 가치를 감성적인 스토리와 카피라이팅으로 담아내었습니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달리는 금호타이어의 모습이 궁금하시면, 지금 바로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홍보영상으로 보는

금호타이어가 추구하는 가치 4가지

 

1. Dynamic 역동적인

 

 

기술명가로서 타이어 기술혁신과 품질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역동적이고 즐거운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합니다.

 

 

2. Comfortable 편안한

 


도로, 날씨, 교통 등 드라이빙 환경은 늘 변화하기 마련이지만, 금호타이어는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3. Reasonable 합리적인

 


경쟁력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최선의 선택을 제시합니다.

 

 

4. Reliable 신뢰할수있는

 


어떠한 경우에도 타이어의 핵심은 안전입니다. 금호타이어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신뢰받으며,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 합니다.

 

 

5개국 14개도시, 22일 53명

 

 

 

독일 프랑크푸루트 부터 시작하여 중국 상해와 장춘, 천진, 베트남 호치민, 한국, 미국 애크론 까지 세계 5개국 14개 도시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전 세계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금호타이어의 모습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CF에서 많이 사용되는 풍부한 색감이 우수한 카메라 ARRI ALEXA와 일반 헬리캠 보다 더욱 안정적이며 고해상도의 출력을 자랑하는 헬리캠 DJI Spreading Wings, 다이나믹한 주행씬 촬영을 위한 RUSSIAN ARM 장비까지. 아낌없는 지원으로 금호타이어만의 역동적이고 아름다운 영상미를 담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동반자, 금호타이어

 

이렇듯 금호타이어는 여러분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오늘도 성실하게 임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금호타이어가 밤낮없이 불빛을 켜놓는 것 처럼, 여러분의 곁에서 늘 빛을 비춰주는 조력자이자 동반자가 되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2015 금호타이어 홍보영상은 영어와 중국어로도 선보여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희망을 전달하고 발전하며, 도약하는 금호타이어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