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 사은이벤트




타이어프로 등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겨울용 타이어 구매시 쿠션담요 증정 


금호타이어(회장 김종호)는 오늘부터 다음달 16일까지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겨울철에는 빙판, 눈길이 아니더라도 노면 온도가 7℃ 이하의 저온으로 떨어져 일반 타이어의 고무가 굳어지면서 성능이 저하되므로 안전한 주행을 위해서는 겨울용 타이어를 장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호타이어는 신제품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을 포함한 겨울용 타이어(승용차 및 SUV/RV용)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서 쿠션담요를 증정합니다.


행사 대상 제품 중 신제품인 ‘윈터크래프트 WP72’는 고급 세단용 겨울용 타이어로서 빙판보다 눈이 살짝 녹은 슬러시 상태가 잦은 한국의 겨울철 도로 특성에 맞게 성능을 극대화하였으며 저소음, 컴포트 성능을 향상시켜 승차감과 주행안정성도 뛰어납니다. SUV 전용 제품인 ‘윈터크래프트 WS71’은 SUV에 특화된 신규 비드(BEAD: 타이어 휠에 장착, 고정시키는 역할)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눈길, 빙판 노면에서의 제동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금호타이어는 현재 겨울용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이달 30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서비스도 시행 중에 있습니다. 예약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www.kumhotire.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고급 플리스(FLEECE) 자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호타이어는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할 경우 기존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실시 중이며 지정된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신청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겨울용 타이어는 안전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필수 장비로서 장착 여부에 따라 운행시 제동거리와 제동 안정성에 크게 차이가 난다”라며 “반드시 겨울용 타이어를 장착하여 추위에도 안전 운전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