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호타이어 뉴스

금호타이어, SUV용 타이어 구매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7 2일까지 행사제품 구매 고객에게 캐리어 웨건 등 캠핑용품 증정

 

SUV차량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약 한달 간 캠핑용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금호타이어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안전한 레저활동을 위한 타이어 정기 점검 및 교체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는데요. 금호타이어의 SUV차량용 프리미엄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행사 대상 제품은 고출력 차량용 하이엔드급 스포츠 성능의 타이어 ‘크루젠 HP91’, 도심형 하이엔드급 컴포트 성능의 타이어 ‘크루젠 프리미엄’, 그리고 엔트리급의 탁월한 마일리지 성능을 자랑하는 타이어 ‘시티벤처 APT’ 입니다. 하이엔드급 제품(크루젠 HP91, 크루젠 프리미엄) 4개 구매 고객에게 캐리어 웨건을 증정하며, 엔트리급 제품(시티벤처 APT) 4개 혹은 하이엔드급 제품 2개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매트를 증정합니다. 



구매 고객은 매장에서 실물 혹은 교환권 형태로 사은품을 제공받게 되고, 교환권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면 신청한 주소지에서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손석숭 금호타이어 RE영업전략팀장은 “캠핑시즌을 맞아 야외활동을 즐기는 SUV차량 운전자들이 많아졌다”며, “레저활동 중에 다양한 도로 환경을 접하게 되니, 반드시 타이어 체크를 통해 안전한 여가활동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