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일리지 향상
- 넓은 트레드 접지폭 설계
- 안정적인 그루브 설계(2 Step)로 리브 움직임 최소화
2. 케이싱 내구성 향상
- 고하중 트럭용 스틸바디 구조를 적용하여 하중 지지력 증가
- 고하중 트럭용 비드부 구조 적용하여 내구성 향상
- 그루브 돌 배출성을 개선하여 벨트 내구성 향상
3. 초기 직선형 그루브에서 마모중반 지그재그형으로 변형되어
마모후기까지 뛰어난 견인력 발휘
※ 더 많은 타이어 중소형 트럭/버스 타이어 보기
: http://www.kumhotire.co.kr/tire/detail/tb_detail.jsp?prdt_id=48
'타이어 쇼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호타이어 - 제품소개] Majesty SOLUS (0) | 2010.10.21 |
---|---|
[금호타이어 제품소개] 서킷 타이어 - ECSTA W700 (0) | 2010.10.21 |
[금호타이어 - 제품소개] ECSTA X3 (0) | 2010.10.20 |
[금호타이어 - 제품소개] ECSTA LE Sport (0) | 2010.10.20 |
[금호타이어 승용가이드 6] 판매점이 지켜야 할 타이어 교체방법 (0) | 2010.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