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지난 5월 금호타이어는 생각의 MOVE 시리즈의 2차 광고를 선보였는데, 타이어의 속성을 캐릭터와 스토리로 풀어내 고객의 친밀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으며 관심을 끌고 있다.
이제 소비자들은 광고를 통해서도 금호타이어의 변화를 한눈에 알 수 있게 되었다.
[금호타이어 공식 카페 이벤트] 내차 뽐내기 컨테스트! (0) | 2011.07.13 |
---|---|
[금호타이어 For Society] 서울모터쇼 기간 세계 아동 돕기 캠페인 모금액 유니세프에 전달 (0) | 2011.07.12 |
[금호타이어] 페이스북 여름맞이 이벤트(2011.7.4~7.12) (0) | 2011.07.11 |
[금호타이어 소식] 2011년 금호타이어 '또로' 스크린세이버 다운로드 (0) | 2011.07.08 |
[금호타이어 in CGV] 영화 상영전 비상대피도에 나타난 Majesty SOLUS ! (0) | 2011.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