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호타이어, 휴가철 맞아 트럭 타이어 구매시 사은품 제공



7월 9일까지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 쿨셔츠 증정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는 오는 7월 9일까지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타이어 전문판매점인 KTS(Kumho Truckbus Service)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중대형 카고 트럭, 트랙터, 15톤/25톤 덤프 트럭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됩니다. 이벤트 기간 내 행사 제품 4개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고급 쿨셔츠)를 증정합니다.


이번 행사 제품 중 ‘KRA50’은 국내 최초 고강도 PR(Ply Rating: 타이어 강도 지수)을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하고 마모 성능을 개선해 전반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킨 제품입니다. 또한 ‘KRS55’는 중장거리 트랙터/대형카고 전륜용 프리미엄 제품으로 마일리지 성능뿐만 아니라 고속주행 안정성 및 핸들링 성능을 강화시켰습니다. ‘KRD55’는 트랙터/대형카고 후륜용 프리미엄 제품으로 견인 성능 및 주행 안정성을 특히 향상시켰습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여름철은 특히 트럭 운전을 하시는 분들에게 힘든 시기이기 때문에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쿨셔츠를 사은품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금호타이어의 트럭/버스 타이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고객센터(02-6303-8345/8347)를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