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호타이어 뉴스

금호타이어와 월동준비 하세요! 겨울용 타이어 예약/보관 서비스

 

 

 

일찌감치 차량 월동준비에 나서는 운전자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는데요. 특히 소비자들이 안전에 대한 의식 제고와 함께 동절기 전용 차량장비의 필요성을 느끼면서 겨울철 타이어를 찾는 수요가 부쩍 많아졌습니다.

 

겨울용 타이어는 추운 날씨와 눈길, 빙판에서도 제동 성능이 뛰어나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그러면 금호타이어가 자랑하는 겨울용 타이어는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 고급 세단을 위한 초고성능 겨울용 타이어, 윈터크래프트 KW27

 


윈터크래프트 KW27은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의 최상위 모델로 초고성능(UHP) 겨울용 타이어에 걸맞은 성능과 디자인을 겸비하였습니다.

고밀도 3D 사이프(타이어 블록 표면의 미세한 선)를 적용해 눈길 및 빙판길 견인력과 제동력을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4개의 넓은 직선 그루브(타이어 홈)를 통해 배수성능을 강화했으며, 리브패턴(원주 방향을 따라 여러 개의 홈이 있는 형태)의 블록 배치로 주행 안정성과 조종성능을 한층 높였습니다. 

 

 

2. 뛰어난 눈길 제동력과 배수성을 겸비한 윈터크래프트 KW17
 

 

윈터크래프트KW17은 겨울용 타이어의 가장 중요한 요건 중 하나인 탁월한 눈길 제동력과 배수성을 겸비한 제품입니다. 우선 접지면 외측부의 가로 홈 폭을 바깥쪽으로 갈수록 넓어지도록 설계해 눈길 주행성능을 대폭 향상시킨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주행방향에 3개의 와이드 그루브(타이어 홈)를 적용해 눈길 주행성능과 뛰어난 배수성을 갖추었으며, 중앙 및 외측부의 견고한 블록 설계는 안정적인 핸들링 성능을 확보해 미끄러운 노면 위에서도 최상의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겨울철에 강한 SUV 전용 타이어 아이젠 RV KC15

 

아이젠 RV KC15는 겨울철 드리이빙을 즐기는 SUV 마니아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겨울용 타이어 입니다. 눈길에서도 무거운 차체의 하중과 강력한 엔진의 힘을 견뎌야 하는 RV 차량의 주행 특성에 맞춰 고밀도 사이프 배치로 눈길 및 빙판 위 주행성능을 극대화으며, 탄력있고 강한 사이드월과 특수 가공한 고분산 실리카 컴파운드 소재를 적용해 제동성과 핸들링, 견인력을 향상시켰습니다. 

 

 

 


한편 이러한 겨울용 타이어 교체시기에 맞춰 금호타이어에서는 타이어 사전 예약 및 보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보관 서비스는 2013년도 부터 국내 업계 최초로 실시하고 있으며, 겨울용 타이어 구매 시 재고 부족이나 장시간 대기시간 발생 등의 불편함을 줄여줘 많은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과 인천, 경기 지역에 한해 실시되며, 지정된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통해 신청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승용차용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KW27)와 SUV용 아이젠 RV(KC15)을 사전 예약 구매할 시에는 12만원 상당의 고급 브랜드 재킷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이번 겨울용 타이어의 예약 판매 및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겨울용 타이어 사전예약 이벤트

 

이벤트 기간 : ~11월 30일 까지
예약처 :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행사제품 : 윈터크래프트 KW27(승용), 아이젠 RV KC15(SUV)
사은품 : 라푸마 고급 플리스자켓 (조기 소진시 타브랜드 유사상품으로 대체)
* 금호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겨울용 타이어 예약 및 장착완료 한 고객에 한하여 사은품이 지급됩니다.


 

기존 타이어 보관서비스

 

행사시간 : ~ 3월 31일
대상지역 : 서울, 인천, 경기 일부지역(일부매장 제외)
대상제품 : 윈터크래프트 KW27, 아이젠RV KC15
참여방법 : 대리점 방문 - 보관신청 접수 - 회수 및 보관
대리점 위치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