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신제품 프리미엄 타이어 'Majesty9' 출시! 정숙성과 승차감을 높였다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Majesty SOLUS)의 명성을 이어가는 '차세대 최고급 프리미엄 타이어'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8년만에 기존 제품의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신제품 'Majesty 9 SOLUS TA91(이하 마제스티9)' 입니다.
고성능 프리미엄 컴포트 PCR (Passenger Car Radial Tire)
마제스티 9은 기존 금호타이어의 최고급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의 후속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강화시킨 고성능 프리미엄 컴포트 PCR 제품입니다.
마제스티 9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소재와 차세대 컴파운드(고무화합물)을 적용해 마모 성능과 스노우 성능을 20% 이상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사이드월(sidewall)에는 프리미엄 홀로그램(hologram) 기법을 통해 고급스러운 외관 및 세련된 표면 질감을 구현했습니다.
인앤아웃 디자인으로 성능까지 완벽한 '마제스티 9'
이번 신제품은 최첨단 소음 감소 기술은 사운드 하모니 테크놀로지(Sound Harmony Technology)를 사용하여 소음을 차단해, 중대형 운전자들이 가장 중시하는 정숙 주행을 완성시켰습니다. 여기에 타이어의 좌우 패턴 디자인을 달리한 인앤아웃(In-Out) 디자인 역시 주목해야 할 부분인데요. 안쪽 디자인이 정숙한 승차감과 저소음을 구현했다면, 바깥쪽 디자인은 제동력과 핸들링 성능을 향상해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마제스티 솔루스의 명성을 이어간다!
금호타이어의 간판 스테디셀러이자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는 지난 2010년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최상급 모델입니다. 2017년 12월까지 누적 판매 225만본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죠. 마제스티 솔루스의 이러한 명성을 이어갈 '마제스티 9'은 금호타이어가 현존 최고의 기술을 적용해 개발한 제품으로 승차감과 정숙성은 물론, 안정성을 모두 갖춘 '차세대 프리미엄 타이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규격으로 선택의 폭 확장
마제스티 9은 16인치부터 20인치로 총 47규격까기 폭넓은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아반떼AD나 LF쏘나타 같은 준중형/중형 세단부터 제네시스 G80이나 EQ900 같은 대형 세단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벤츠와 BMW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 세단에도 장착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올해 상반기에는 국내 업체 최초로 금호타이어 고유 기술이 적용된 컴포트형 런플렛 타이어 XRP(eXtended Run-flat Performance) 2개 규격도 출시 예정이니 앞으로도 금호타이어의 소식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립니다.